view

유튭보다 생각난건데 I.O.I 랑 아이즈원

ㅇㅇ 2019.02.07 20:51 조회1,441
팬톡 이슈팬톡

어떤 영상에서 아오아랑 아이즈원 비교영상을 올려서 봤는데 솔직히 너네는 어디가 더 실력이 괜찮다고 생각해? 팬심을 떠나서 진짜 객관적인 실력으로 나는 보컬은 아오아가 넘사벽이라고 생각하고 댄스랑 비주얼은 못고르겠음..
전체적으로 봐서 아이오아이가 더 낫다고 생각하면 추천 VS 아이즈원이 더 낫다고 생각하면 비추

27
16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7 18: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오아는몇명이 독보적으로 잘하고 나머지 그만그만하고 아이즈원은 대부분이 밸런스있게 잘하는데 몇명이 독보적으로 못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0:1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즈원인데 대체 이런거 왜하는거야? 아오아, 아이즈원 이런거로 비교안해도 둘다 잘나감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3 00: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두팬덤아닌데 비주얼은 아이즈원압승 보컬은 아오아압승 댄스는 아이즈원, 대중성은 아오아압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7.05 10:31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 찐팬인데 보컬은 조유리도 잘하는편이지만 연정이가(다른멤도 딸리지않음.) 있어서 압승이라생각하고 춤은 이채연, 권은비 제외하고도 멤버들다 춤 합이 좋아서 아이즈원이 더 낫다생각. 비주얼은 맘같아서 아오아긴한데.. 애들이 다 개성이 강해서. 아이즈원이 더나은거 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6 04: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둘다 사라졌거나 사라질 아이들이라는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6.13 14:3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이오아이 멤버 구성은 넘사벽이지 메보 유연정 김세정이 일단 넘사고 주결경 김청하 최유정 보컬도 탄탄함 랩도 최유정 임나영 강미나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4.02 14:24
추천
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일단 보컬은 확실히 유연정 있어서 밀린다고 치고,
대신 비쥬얼 아이즈원이 비교 불가 압승.
그 이후에 댄스나 노래가 비교 대상인데 지금 일본활동 거지 같은 노래 말고 한국만 따지면 퀄리티가 비교가 안 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8 20:04
추천
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오아 완승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방탄 군면제 의견나옴 (100)
  2. 2 아이랑 아내가 계속 울어요 도.. (202)
  3. 3 인증가능 아민데 우리도 군면제.. (162)
  4. 4 박씨 ㄹㅇ 은근히 어울리는이름.. (308)
  5. 5 아기 안고 운다는 윗집 엄마 쓰.. (199)
  6. 6 명륜진사갈비기사 보셨나요? (120)
  7. 7 슈퍼엠 미국 1위 빌보드지 공식.. (344)
  8. 8 추가)7살아들의 결혼관ㅠㅠ 시.. (8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