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단발머리한 박신혜 봄?

뭔들 (판) 2019.02.08 14:16 조회41,483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우와~~~~~ 박신혜 단발 변신함 

단발을 해도 넘 예쁘무ㅜ




 

이 언니도 안 그래도 동안인데, 더 어려 보이고

비주얼 난리 났음 ㅜㅜㅜㅜㅠㅠㅠㅠㅠ 

올해 30이라는데 전혀 그렇게 안 보임 ㄷㄷ 







단발도 너무 잘 어울려서 ..

머리발이라는 게 있나 싶다 진심 





 

 

하...... 또 단발병 뽐뿌오네 ㅠㅠ 

고민된다...... 미용실을 갈 것인가 말 것인가 







 

긴 머리였을 때나

 


앞머리 있는 긴 머리때 나



 


머리를 묶어도




단발일 때나, 


언제나 늘 한결같이 예쁨 ㅠㅠ 

박신혜 is 뭔들 






 

역시 헤어의 완성은 얼굴인가 ㅠㅠㅠㅠ 


아.......... 미용실 가지 말아야겠다...



31
77
태그
2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09:01
추천
7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는 긴머리가 더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2.11 11:48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단발 안어울리는데.. 얼굴만 커보임.. 박신혜는 긴머리가 진리.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13:43
추천
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너무 안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2.12 12: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기사에 아역배우출신 자연미인드립없는거 처음보네 곧 알바들 오겠지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메이 2019.02.12 09: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 사진처럼 앞머리 까고 단발이 예쁜듯 근데 나이들아 보임ㅜ 긴머리가 더 예쁘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8:2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댓글들 참 못났다 본인이 단발 하고싶음 하는 거지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2 05: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는 단발은 아니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2 02: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앞머리라도 없애고 단발을 시키던가 ᆢ입어쩔ᆢ
답글 0 답글쓰기
ㅇㄴ 2019.02.11 23:2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티파니단발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2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단발 안어울리는거 팩트임 길고 곱슬한 알함브라때같은 머리면 ㅈㄴ이쁜데 단발,,이것도 얼굴이 어느정도 커버해주니까 그나마 볼만한거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0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긴머리가 훨씬 이뻐. 단발하니까 입툭튀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9:46
추천
6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겁나 촌스럽게 생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8:5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웨이브는 별론데 단발 생머리 예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8:18
추천
2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하니 확 줌마스러워짐... 혜리 윤승아처럼 귀엽거나 고준희처럼 아예 도회적어야 잘 어울리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3 2019.02.11 17: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얼굴이 자연이라니,,,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16:46
추천
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단발하니까 김래원닮음...
답글 0 답글쓰기
나나나 2019.02.11 15:5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길 러 머리칼 안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15:0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머리를 저렇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4:1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단발병 백신인것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왕짜증 2019.02.11 13:4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두번째 사진은 설현 같으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3:43
추천
35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너무 안어울려;;;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11:48
추천
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단발 안어울리는데.. 얼굴만 커보임.. 박신혜는 긴머리가 진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24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신혜 코디랑 스타일리스트 바꿔야댐. 이번 시도는 좋긴 했음.. 평소에 좀 노잼으로 꾸며줌...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