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와 뉴이스트 얼굴 합친 짤

ㅇㅇ (판) 2019.02.10 19:06 조회13,921
톡톡 엔터톡 드루와
그냥 곽아론 ㅋㅋㅋㅋㅋㅋ

 

 

176
46
태그
신규채널
[타겟최고]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0 19:20
추천
7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전에 곽아론 빼고 나머지 네명 합치면 곽아론 나온다고 신기하다고 말했던 기억이..?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0 22:18
추천
4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곽아론이 강한데 강동호도 보인다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0 19:46
추천
40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 잘생김
답글 4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2.10 23:16
추천
15
반대
2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톡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1 18: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론85 종현10 동호5 있는 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8:1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 아론이네ㅋㅋ신기방기 진짜 뉴이스트 너희는 잘됐으면 좋겠다 고생도 많았고 강동호 뜨자마자 성폭행으로 인기 뒤집어질뻔했는데 잘해결되고 황민현까지 완전체로 데뷔하고 진찐 다사다난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25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잘생겨진 아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4:50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신기하다 아론이가 젤 잘 생겼나보다 왜 최민기, 김종현 얼굴은 하나도 안보임?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2: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론사진 5개 합친거아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0:5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신기하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아론 얼굴이 보인다..! 이게 아니고 그냥 멀끔하게 아론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싱기방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0:34
추천
9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태생이 잘생김 ㅠㅠㅠㅠㅠ
뉴이스트는 정말 럽..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54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신기하다 ㅋㅋㅋ 어떻게 아론 없는데 아론이 만들어지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8: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기하다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8: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 진짜 진하다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8:2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민기 김종현은 아예 안 보인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5:50
추천
3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드립 있잖아 김강황최가 제 1,2,3,4분면에 각각있고 곽아론은 이 네명을 조화롭게 해주는 (0,0) 같은 존재라고 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3:44
추천
4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이 있어도 힘드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3: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건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2:12
추천
1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곽아론 강동호 가끔 비슷해보이고, 황민현 최민기 비슷한때 있고 황민현 김종현도 헷갈릴때 있는듯ㅋㅋ 개성있게 다 잘생겼는데 모아놓으니 곽아론이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2:06
추천
3
반대
2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돌들 합성짤은 본거야? ㅋㅋㅋ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2:05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특 려욱 아론 섞은얼굴 닮음
답글 1 답글쓰기
2019.02.11 01: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0:50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겼네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