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롯데월드에서 귀신찍은것같아;;

Wer (판) 2019.02.11 00:26 조회20,942
톡톡 사는 얘기 댓글부탁해
내가 2월8일에 롯데월드 갔는데 귀신찍은것같아 한번 판단해줘!




그리고 귀신으로 추정되는애 옷에 뭔가 사람형태 같은 것도 있어




우리가 귀신이라고 생각하는이유는
1.귀신얼굴이 불투명해(뒤에 봉이 흐릿하게 얼굴에 보여)
2.다리가 안보여
3.사람이라면 저럴 이유가 없어

진짜 사람 3명 살리는셈 치고 댓글 좀 부탁해ㅠ
25
11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ㅈㅁㅌ 2019.02.12 09:5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네 회전목마 타면서 폰 보고 있는 거 같은데 얼굴은 안쪽이라 어둡게 나온 거 같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저런 2019.02.13 01:08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하면 제보해봐 확대해서 보니까 무섭긴한데 팔도 있고 내가볼땐 사람같음
답글 0 답글쓰기
저런 2019.02.13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런거보면 대부분 사람임 궁금한이야기에서도 비슷한거 나왔었는데 사람이었지 ㅋㅋㅋㅋ그 사진이 더 귀신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3:34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섭긴 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3: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2 20: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합성같아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2.12 18:25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것보다 귀신 옆에 희멀건 사람은 뭐냐 찹쌀떡인 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8:0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사람들 얼굴 블러처리하고올려주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1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얼굴보다 그옆에 얼굴이 더무서움...ㄷㄷㄷㄷ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1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머리숙이고 있어서 얼굴 그늘진거
답글 0 답글쓰기
dd 2019.02.12 15:35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쁘게 생겼네
사귀고 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4: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 아래로 내리는 순간에 찍어서 그런거 아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0:5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사람이구만..
답글 0 답글쓰기
ㅈㅁㅌ 2019.02.12 09:51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람이네 회전목마 타면서 폰 보고 있는 거 같은데 얼굴은 안쪽이라 어둡게 나온 거 같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도라에몽 2019.02.12 08:2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니네생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3: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사람인데 얼굴이 걍 까만데?? 개무섭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19:0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섭긴하다 ㅋ ㅋ ㅋ
답글 0 답글쓰기
고니 2019.02.11 18:40
추천
2
반대
9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직 니 뒤에 있는데??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0:07
추천
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그냥 사람같아보여.. 걱정하지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