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전정국 센터에서 지금 뭐하냐

ㅇㅇ 2019.02.11 09:04 조회6,534
팬톡 방탄소년단

나비넥타이햇다고 허리손 아카 모먼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형아들 사이에서 더 막내미 뽐난다고

141
2
태그
1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09:27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합창단에서 제일 까부는 역할같이 나왔어ㅠㅠ 귀여워라 우리 동구래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09: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표회에 형아들 많이 와서 신난 꼬맹이 같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09: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조카이거뭐야개귀엽잖아 지가무슨 유치원 졸업식에 온 줄 알아? 허 참 그래놓고 유치원생보다 귀여우면 어떡해 아 정국애 ㅜㅍ ㅍㅍㅍㅍ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1 23: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 포즈 지민이 어릴때 사진 포즈 흉내낸건 아니겠지? 정국이라면 가능할거 같은데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3: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느이 집에 방탄 없지 이 대사가 떠올랐다... 꾸기가 진정한 승자다 승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2: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핫 미틴너무귀여워ㅜㅜㅜ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21:2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기가 귀여운 거 모르면 반칙이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9: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포즈봐 배내밀고 자랑하는 유치원생같자나 ㅠㅠㅠㅠㅠ귀여워 ㅁㅊㅠㅠㅠㅠㅠㅠㅠㅠ 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8: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신냤냥ㅜㅜㅜㅜㅜㅜㅜ너무 귀여어ㅜㅜㅜㅜ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5:0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녕하세요~ 제 돌잔치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저는 토끼나라의 토끼왕자 전.정.꾹 입니다!
답글 0 답글쓰기
Hja 2019.02.11 12:3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느무 귀엽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3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디게 뿌-듯! 해보여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27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기합창단에서 제일 까부는 역할같이 나왔어ㅠㅠ 귀여워라 우리 동구래미!!!!!!!!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18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표회에 형아들 많이 와서 신난 꼬맹이 같아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14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조카이거뭐야개귀엽잖아 지가무슨 유치원 졸업식에 온 줄 알아? 허 참 그래놓고 유치원생보다 귀여우면 어떡해 아 정국애 ㅜㅍ ㅍㅍㅍㅍ 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09: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혼자 애기같네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오랜만에 소름돋는 썰 풀어주라 (213)
  2. 2 새학기맞이 쇼핑몰(브랜드) 추.. (428)
  3. 3 ##코쉐딩법 사진으로 자세히 알.. (430)
  4. 4 개쩌는 오빠들 사진 푼다! 오호옿 (220)
  5. 5 +)이거 아는애들 최소 04ㅋㅋㅋ.. (204)
  6. 6 육아중인데 집에서 좀 꾸미고있.. (223)
  7. 7 현재 논란중인 재팬타운 (110)
  8. 8 큰 일을 해낸 러블리즈 팬덤 (11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