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영국 밴드 서쪽 삶 분들 언급

ㅇㅇ 2019.02.11 16:41 조회971
팬톡 방탄소년단

https://entertain.v.daum.net/v/20190211163220860

23
0
태그
6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1 17: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내 인생 첫 팝송의 주인공들아니여.....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야 필터링 보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대박...나 이분들 노래 진짜 좋아하는데!!!! 이분들이 탄이들 업급하시다니...쩐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4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뒷골목아이들도 오늘 멋지다고!!!진짜 대단해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4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놔 서쪽삶...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나 영국에 서쪽사는 이삐 나오라는줄 알고 ㅋㅋㅋㅋㅋㅋ웩슉트라입일줄이야 ㅋㅋㅋㅋ 한때 내 영어 선생님였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서쪽삶 뭔가했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충격의 에릭남 근황 ㄷㄷ.gif (214)
  2. 2 다정함을 겪은 썰 풀자 (648)
  3. 3 인피니트가 추는 엑소,청하,방.. (141)
  4. 4 +추추가)첫번째고르기쓰니 표절.. (141)
  5. 5 [임산부 교통.사망사고] 故박단.. (216)
  6. 6 썸남이 영화관 진상이었네요ㅠ (222)
  7. 7 내가 직접 쓴 여드름패치 약 30.. (95)
  8. 8 저때문에 남동생이 파혼당한답.. (53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