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시어머니가 자꾸 시누이랑 놀러오시려고

하하 (판) 2019.02.11 16:45 조회8,086
톡톡 결혼/시집/친정 꼭조언부탁
결혼3년차입니다 아이없고 맞벌이에요

시댁이랑 사이좋아요 남편보다 세살 어린 여동생이

스무살 되자마자 혼전임신으로 남자아이 둘 있습니다

시누이도좋아요 착해요

근데 시부모님이 손주들을 너무이뻐하셔서 끼고 사십니다

시댁가면 무조건 있어요. 애들만. 4살 7살 남자둘

시부모님이 애 데려오라그래서 시누이는 애들만 놓고 갑니다

한 2년은 애기들이 너무귀여웠어요 제가 애를 좋아해요

근데 이제 지쳐요 저는 사정상 2년후쯤 낳을건데

남의 애를 보면서 지치니까 애갖고싶은 생각도 멀어지고

좀짜증납니다

신랑도 시댁갈때마다 조카있어서 시부모님한테 자주말했어요

우리올때는 애들집으로 보내시라고 너무힘들다고

근데 이번설에도 또 애들만 있는 겁니다

신랑이 짜증나서 밤에 그냥우리집가자고했어요 (차로1시간)

근데어차피 낼 아침먹고 올라올거라 (설전전날)

좋게 시누이불러서 애 데려가라고 했어요

문제는

저는 시부모님좋아요 시누이도놓고 조카도좋고

근데 시부모님이 너무맨날 항상 손주들을 데리고 다니고 싶어하시는게 문제예요

양가 부모님 자리에도 시누이+조카들은 꼭 와요

이게너무힘들어요 시부모님만 오시면 너무좋을텐데

시어머님이 애들을 키우셔서그런가. 적적해서안된대요

계속 전화로 우리집에 놀러 오신다고하는데

(맨날 시누이+조카들 와서 일박하고갔음)

이제 아에 거절을 하려고합니다. 이럴경우

시부모님까지 그냥 안보는게 방법인거겠죠 ?

아 시누도 남편이있는데 주말부부에요

실제로 주말에 집에와도 애들을 딱히 안봐요

애들이 할아버지할머니를 더좋아하고 저랑 신랑을 더좋아해요

그래서 저도 애들 이쁘니까 놀아주고싶긴한데

이게너무당연하게 우리가 애만보고있으니까 문제네요

(시누는 애 시댁에 보내고 시누남편은 명절에 혼자 집에서 쉽니다. 혼자꿀이지요 그래서 더 얄미워요 )근데 시어머니가 시누남편을 좀 싫어해요.. 그래서 안오는걸 더 좋아하는듯 ㅠㅠ
33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2.11 16:5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쵸.정답을 이미 알고 계시네요. 일단 양가자리 만들지 마시구요. 시댁만 가면 조카들 있어서 힘드신거 잖아요. 보아하니 쓰니네 오면 애들 보는거 미루시는거 같은데 안가시면 되요. 남편한테 얘기해요. 내가 애들 보모도 아니고 갈때마다 애들보는거 이제 신물난다고 너혼자가던지 애들없을때 가겠다구요. 시댁방문 확 줄이세요. 조카들때문에 애갖는것도 망설여진다하세요. 안가시면 되요.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ㄴㄴ 2019.02.13 22: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거절은 없고 불편함을 감수하세요 잘해내시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3:3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놓고 거절하세요~!! 입은 어디에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9:3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카들 보니 힘들다고 애 키우는데 소질 없다고 딩크한다 그래요. 그리고 그 집에 가지를 마요. 오는건 당연히 거절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16:5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시댁에 가지도 말고 시부모님 만날 일 자체를 만들지 마요. 그리 예뻐하는 손주들 끼고 잘 사세요 해야지 안그럼 글쓴이만 스트레스 받아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1 16: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답없음. 님네가 안가면됨. 시모집에 손주들 오지말라고하는건 말 안되고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1 16:50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쵸.정답을 이미 알고 계시네요. 일단 양가자리 만들지 마시구요. 시댁만 가면 조카들 있어서 힘드신거 잖아요. 보아하니 쓰니네 오면 애들 보는거 미루시는거 같은데 안가시면 되요. 남편한테 얘기해요. 내가 애들 보모도 아니고 갈때마다 애들보는거 이제 신물난다고 너혼자가던지 애들없을때 가겠다구요. 시댁방문 확 줄이세요. 조카들때문에 애갖는것도 망설여진다하세요. 안가시면 되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