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애용 작가 ㄹㅇ 상줘야한다

ㅇㅇ (판) 2019.02.11 18:46 조회82,146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전국 모든고양이를 애용으로 통일시켜버림 ㅋㅋㅋㅋㅋ


445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우리고양이] [생명과학] [개패고싶다]
84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18:47
추천
20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 작가분 유감 이것도 ㅈㄴ유행시킴ㅋㅋㅋㅋ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달콤한챠퀄릿 2019.02.11 22:41
추천
19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감만 유행 시켰나요?? 사슴 캐릭터가 슴무룩 한 뒤로 O무룩 이것도 유행 시켰죠 ㅎㅎㅎ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18:47
추천
145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비가 아니라 애!용!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3 18: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윤창 작가님ㅠㅠㅠㅠㅠ개그코드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5: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것도 이윤창작가 작품인데 타임인조선 안본서람 있으면 함 봐봐!ㅋㅋ 명작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3: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김애용드립도 적당히해야지 고양이나올때마다 애용으로 도배되는건 짜증남 너무자주보니까 재밌지도않고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2.12 18: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진님 좋겠다. 이윤창 작가님 평소에도 개그 잘칠거 같음ㅎ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8:24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냐한남자 보는사람? ㅠㅠ 춘배도 넘 규ㅣ엽 미니춘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2019.02.12 17: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진님 남편 ㅎ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4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용! 용..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3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애용이 졸귀야.. 하도 애용이 애용이 거려서 뭔가하고 좀비딸 한번 봤는데 재밌어서 챙겨보는중 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새기 애용! 효자손 애용! 이거 제일 귀여움ㅠㅠ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5:4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전에 타임인조선이랑 오즈랜드 많이 못 떠서 아쉬웠는대 좀비딸로 오르신 것 같아서 넘 조타ㅠㅠㅠㅠ 개그코드가 넘나 내 취향임 흑흑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ㅎ 2019.02.12 15: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애용!! 김애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5:08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요즘 고양이키우는거 왜케유행임 개싫은데 옛날에 키우던병아리 진짜 강아지처럼 잘따르고 총명하던 애였는데 도둑고양이가 물어간뒤로 고양이보면 소름끼침 ;;
답글 1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5:04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들아 이 웹툰 1화 살짝 징그러워서 보다 말았다가 애들이 재밌다길래 계속 보려는데.. 징그러운 거 많이 없고 괜찮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5:0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름 끊어서 미안한데 이거 글이랑 여기 댓글 다 찐이야..? 광고 아니고..? 내가 좀 자낳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4: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 오오오555555 이것도 고양이 경계할때 내는 소리랑 똑같이 연상되서 존내 웃김 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3: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이름은 애용 !! 김애용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3: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거 무슨 웹툰임??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3:35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양이 활용 잘한건 복학왕 작가 기안이 원조임..기안님은 패션왕 시절때도 푸들(누리)캐릭터활용했음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