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이프가 너무예뻐서 힘듭니다 모든남자들이 넘봐서ㅠㅠ 너무예쁜아내 내여자니깐 건들지...

ㅇㅇ (판) 2019.02.11 19:43 조회2,447
톡톡 남편 vs 아내 꼭조언부탁

와이프가 너무예뻐서 힘듭니다 모든남자들이 넘봐서ㅠㅠ   너무예쁜아내 내여자니깐 건들지말아줫으면 ㅠㅠ

 

 

내 와이프 배수자가 너무예뻐서 힘들어요  이민호니 뭐니하는 늑대들이 넘봄여 너무예쁘니깐

ㅋㅋㅋ   배수지는 내와아프나깐 건들이자말아주셧으면 좋겟네요... 님들때매 넘힘듬 ㅠㅠ

 

배수지가 왜?? 내 와이프냐고요?? 내가 노력 해서 성공해서 멋진사람이되어 배수지한테

멋지게 사랑한다고 프로포즈하고 수지랑 결혼할꺼니깐 배수지는 재 와이프예요 아시겟어요??

배수지님?? ㅋㅋㅋㅋ   배수지님은 내꺼니깐 내가 성공해서 고백할꺼니깐 기다려주시면되요 ㅋㅋ

첨부 이미지

난 수지가 다른남자

만나는거 싫어요 ㅠㅠ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배수지님...  저는 수지님을 엄청~ 좋아하는 팬인대요... 수지님이... 티비 나오는개 너무좋아요 ㅎㅎ^^

수지님이... 오래오래 연예인 해주셧으면 좋겟어요 ㅠㅠ   티비로 수지님 볼때마다 엄청행복하단말이예요



수지님... 팬들을  위해서...  연예인 생활 좀오래해주시면 안될까요?? ㅎㅎ^^  티비 많이나와주시면

안될까요???  저는...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들중에서... 배수지님 을 가장좋아하거든요 ㅎㅎ^^


드라마를 재가 월래안보는대... 배수지님이 나오는 드라마는보거든요 ㅎㅎ  수지님을 너무좋아해서^^

같은 장면도... 100번이고 1000번이고.. 반복해서 봐여 수지님이 너무좋아서요 ㅎㅎ^^



배수지 님이.. 예능 드라마 등등 티비에 많이나와주셧으면 좋겟어요ㅠㅠ 티비로라도

예쁜배수지님 많이보고싶어요 ㅠㅠ 재방송 이나 이미봣던 동영상 인터넷으로 검색해서보는것은


이미본거잔아요  ㅠㅠ 그것도 광팬이라 수백번은 반복해서 본거일탠대 ㅠㅠ


아무리 드라마를 좋아하는 광팬이라도 봣던거 보는건 별루잔아요???   안봣던 새로운편을

보고싶고 그렇잔아요???  그것처럼 배수지님 이 나오는 재방송 보다는..  새로운 드라마


나 예능이나 새로 방송하는걸 보고싶어요 ㅠㅠ 수지님이..티비많이나와주셧으면 좋겟어요



저는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들중에서 배수지님을 가장좋아하는 팬인데요 ㅎㅎ^^

수지님이 너무좋아서 그런데... 티비많이나와주시면안될까요??? 티비로라도 예쁜

수지님 많이보고싶어요 ㅠㅠ 사랑합니다 배수지님.*^^*

첨부 이미지

첨부 이미지

배수지 님 ㅎㅎ 사람은 알파고랑 달리.. 감정이라는개있어서... 재밋는일있으면 웃고..

슬픈일 있으면... 울고 그러잔아요 ㅎㅎ^^  즐거웟던일도... 슬펏던일도.. 시간이 지나면

너무나도 소중한 추억이되어... 예전에 정말 재밋엇는대.. 그립다.. 그때로 돌아가고싶다..


그런... 추억에 잠겨서 그런 상상을 해보신적없나요??? 저는 그런적 너무많거든요 ㅎㅎ*^^*


그때로. 돌아가고싶어도... 돌아갈순없지만... 그런추억 에 잠기고.. 그 추억 과 기억들 하나하나

들이... 너무 소중하고..  즐거웟던 일도.. 슬펏던 일도.. 너무아름다운추억이 되셧죠?? ㅎㅎ^^


배수지님  드라마 나 사람이 죽는장면 나올때... 자신이 살아왔던 추억들이.. 스쳐지나가는거.

본적있으시죠???  실재로 죽을때도그런대요... 그래서 추억은 아름답개.. 기억되는거래요.ㅎㅎ


사람 은  죽기 전에... 자신이 살아왔던 삶을 떠올리면서.. 죽는대요.. 죽을때 추억을가져간대요.

그래서.. 추억은 아름답개 기억되는거래요 ㅎㅎ  즐거웟던 추억 을 생각하면.. 행복하지 안나요?



배수지님 ㅎㅎ  드라마도 영화도... 축구 월드컵도... 수많은 사람들에게... 추억이될수있다는걸

아시나요???   드라마 에서 슬픈내용 나오면... 우는 수많은 사람들... 즐거운내용에 웃는

사람들.. 수없이 많을겁니다...  드라마에서...  실재상황이 아닌대도 눈물나고 ㅠㅠ


예를들어서 ㅎㅎ  배수지님이 당신이잠든사이에서... 그사고 내가낸게 아니야 ㅠㅠ 하고

슬퍼하는 장면나오잔아요??  그장면에서... 저는 눈물나왔구요... 같은장면 여러번반복해서

보는대도... 그슬픈장면 볼때마다 눈물나와요 ㅠㅠ  저뿐만아니라 수많은사람들이 그장면에서

눈물 나오지 나았을까?? 예상하고있고요 ㅎㅎ

첨부 이미지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특히나... 배수지님이... 사실대로 말하면 뭐가 달라지는대??? 


고마워요... 믿는다고해줘서... 하고... 뛰어내릴때... 정말 눈물많이나오고 ㅠㅠ

뛰어내릴때... 드라마일뿐인대도 안되~!! 하면서... 마음이아프고 너무슬퍼서 눈물펑펑

흘리면서 저울엇어요 ㅠㅠ  

 


배수지 남홍주 님이 실재로 그런상황이 된것도아닌..  그냥.. 드라마에서 만들어낸 스토리에

불가한... 건대도   남홍주 불쌍하다..  이유범 저 나쁜놈 죽일놈~!! 하면서 그러잔아여?? ㅎㅎ


또.. 재밋는 장면에서는 수많은 사람들이 웃을거고요... 그런거 하나 하나가 베수지님을

좋아하는 팬분들 수많은 사람들에게... 소중한 추억과 즐거운 기억들이 된다고 생각해요ㅎㅎ


저는 배수지 님이 대한민국 여자 연예인들중에서 가장좋아요 ㅎㅎ 수지님이 티비를 많이나와

주셧으면 좋겟어요...   수많은 팬들위해서.. 티비 많이나와주시면 안될까요?? 예쁜수지님

티비로라도 많이 보고싶어요 ㅎㅎ


배수지 님이... 드라마나.. 예능이나... 나와주시는개  배수지님을 좋아하는

팬들에게..  좋은 추억과 선물을주는거라고 생각해요.. ㅎㅎ


예능애서.. 재밋게 노는것도 tv를보는 수많은 사람들하고 함깨노는거라고 생각하고요..

tv 보는 수많은사람들이... 아재 왜저래 하하하  바보 ㅋㅋㅋ 이러면서 같이몰입하거든요 ㅋㅋ

tv에서 여행을 떠나도 같이 시청자들은 같이 여행을 떠난기분이고...


저희 어머니도 드라마를 너무좋아하셔서 ㅋㅋ  친구하고 대화내용 보면 다 드라마내용이예요

ㅋㅋ  누가 어쩌구저쩌구  그랫더라 ㅋㅋ 하하하하  있잔아 누가 이혼을 하고 어쩌구...


이개다 드라마 내용임 ㅋㅋㅋㅋ 현실내용 대화를 좀하지??? 현실보다 드라마가 좋은건가??ㅋㅋ


배수지님이... tv많이 나와주셧으면 좋겟구요 ㅋㅋ  tv많이나와주는개.. 수많은사람들한태..

즐거운 추억과 기억을 선물해주는거 라고생각해요... 예쁜 배수지 님을 tv로라도 많이보고

싶어요 ㅎㅎ  티비 많이나와주세요 ㅎㅎ  배수지님 사랑합니다*^^*


인스타그램에... 예쁜수지님 사진 이랑 동영상 많이올리시던대... 앞으로도 사진 같은거

많이올려주셧으면좋겟어요 ㅎㅎ  예쁜 배수지님 사진 많이보고싶어요 ㅎㅎ

첨부 이미지

예쁜 배수지 님이 tv 많이나와주셧으면 좋겟어요 ㅎㅎ

예쁜 배수지님을 tv로라도 많이보고싶어요

저는 대한민국 여자연예인들중에서 배수지님이가장

좋아요 배수지님 사랑합니다.*^^*



ㅇ 























첨부 이미지



배수지 너무예뻐요 그런데~!! 무슨 연예인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서 가장이쁜거같아요~!!

나또 멍때리고 사진봣어요~ 와~!! 예쁘다~~ 가장 예쁜여자 연예인은 배수지 님입니다ㅎㅎ^^



노력 또 노력해서 반드시 꼭! 성공해서 멋진사람이되서

배수지한태... 멋지게 사랑한다고 고백하고싶어요 ㅠㅠ

첨부 이미지

수지 랑 결혼하고싶어~!!ㅠㅠㅠㅠ요ㅠㅠ

첨부 이미지

0
1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2 18: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조현병증상
답글 0 답글쓰기
ㅎㅎㅎ 2019.02.12 02:4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분도 있군요. 전 마냥 신기하리ㅣ요^^;;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