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블랙핑크 로제 왕따설

ㅇㅇ (판) 2019.02.11 20:11 조회164,772
톡톡 엔터톡 충격
오늘 로제생일인데 블핑멤버들 아무도 축하글 안올렸어.. 다른멤버들 생일땐 다들 서로 축하글 올리면서 축하해줬잖아 ...

베플아.. 로제한테는 하루지나면 없어질 인스타스토리만 올리니까 쎄하다는거잖아


나 트와팬 아니야 그냥 블랙핑크 멤버들 쎄해서 의혹 제기함

277
38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21:16
추천
294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랄한다 진짜 ㅋㅋㅋㅋ 너네들끼리 쇼함? 쎄하긴 뭐가 쎄하냐 느그들이 제일 쎄 하고 소름 끼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20:12
추천
127
반대
2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좀 쎄하긴 해... 로제 생일만 무시하는거..
답글 1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20:15
추천
98
반대
20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서럽겠다 1년에 한번뿐인 생일인데 아무도 축하를 안하다니. .
답글 12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2.11 20:18
추천
52
반대
9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는 축하해줄거라 예상했는데 리사도 이제 제니지수편으로 붙은건가?
답글 6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ㅇㅇ 2019.02.13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스타에 올린거확인도 안하고 ㅈㄹ 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3:2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 당사자가 이 글 봤으면 을매나 어이가 없을까 시2발 생일맞아서 멤버들이랑 행복하게 놀고 하루 잘 보냈는데 갑자기 왕따가 되어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2: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베댓 시-원ㅋㅋㅋㅋ 출저 지수 인스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2:0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래 어제 네 명 인스타 다 엄청 올라 왔는데 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3: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헛소리 하지 말구 너 최애나 챙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2:59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__ 갑자기 트와는 왜 까는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2: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핱랕팬인데 이 글 보니까 예전에 이기광 왕따설 생각난다ㅋㅋㅋㅋ팬들이 보기엔 진짜 이런거 존11나 같잖을걸ㅎㅎ 사이 좋은거 팬들은 알거든 니들만 삽질하고 불화설 만들어봤자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그래... 니 할일이나 잘하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0:5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또 뭔 개소리야; 진짜 같잖다 ㅋㅋ 블핑 연습생 기간 포함 지금까지 거의 7년 이상을 한 집에서 부대끼고 살았는데 로제가 잘도 왕따 당하겠다 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0:06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니랑 로제는 서로 허비와이피라부르고, 로제는 리사한테 우리 가끔 싸우지만 사실 많이 사랑한다고 영상편지 남기고, 리사랑 지수는 까르띠에 200짜리 반지랑 1500짜리 로렉스 시계 그것도 서로가 좋아하는 색깔로 맞추고, 느그들이 리사 인종차별했을 때 제니가 콘서트에서 리사는 우리가 잘 챙긴다고 팬들 앞에서 말했고, 제니 솔로 첫방 때 이른 새벽에 3명 다 응원하러 오고, 평소 보기에도 네 명끼리 친한 거 딱 보이는데 니들은 눈이 있니? 아 머리가 없는 건가 ㅠㅠ아직도 쎄해?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0:02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블핑은 게시글은 보통 잘 나온 사진같은거 올리고 일상이나 멤버들끼리 축하같은거 할 때 스토리에 많이 올리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9:5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로제만 생일축하글 안올려주네 쎄하다... -스토리로 다 축하글 올렸는데? 하루 지나면 없어질 스토리만 올리니까 쎄하단거잖아.. -다른 멤버들 생일때도 매번 스토리로만 축하했던데? 아 그건 그렇고 얘네 서열있는 듯...누가 누구 무시하고 누구는 겉도는거 같아... 판녀들은 365일 정병시즌이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9: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꾸 일부러 로제 왕따인거로 몰아그려는거로밖에 안보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9:16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로제나 리사는 맨날 무시 당한다느니 눈치본다느니 그런 얘기뿐이냐 레알 애들을 바보로 만드네 진짜ㅋ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2 19: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까 병신아 선동하지마ㅋㅋㅋ 별같잖은걸 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9: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하루지나면 없어질 인스타 스토리에 올렸다고 하는데, 댓에 악플달릴까좌 스토리에 올린거 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8:51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좀 꺼져라 ㅋㅋㅋㅋㅋ블핑 사이로 까는건 멍청한거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8:29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사가 로제 은근 무시하던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8:28
추천
3
반대
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왕따설은 좀 억지같은데 얘네 4명 좀 쎄하긴함 맨날 리사아니면 로제 가 겉도는 경우 많이보이니까... ㅋㅋㅋ 막엄청친한거같아 보이지도 않고 편한 맴버사이가 아니라 서열있어보임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8: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주작글 쓰는 애들은 어느 팬덤일까...진짜 로제 왕따설은 참신하긴 하다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