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진짜 제발 남돌 레전드 짤 올려줘

ㅇㅇ (판) 2019.02.11 21:48 조회43,772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나 요즘 심신이 많이 미약해져서;;어서 잘생기고 귀여운 남돌들을 봐야겠어 가리는 아이돌 없음XX다 좋아ㅎ❤️레전드 올려줘라 도와줘 판녀들 흐윽













+예의 없이 이런 댓 남기는 애들 꼭 있을줄 알았는데...여기 있는 남돌들 모두 누군가의 눈에는 잘생기고 소중한 사람들이야 너희들의 주관적인 생각으로 함부로 비방하는 댓은 안 남겼으면 좋겠어 이런 식으로 기분 상할 일 만들지 마 분명 서로 기분이 상할만한 글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이런 일이 일어나네 아무리 익명의 공간이라지만 최소한의 예의는 지키자






+댓이 이렇게나 많이 달릴줄 몰랐어..정말 고마워ㅠㅠ착한 애들이구나 덕분에 행복하다 짤줍 너무 많이 해서 갤러리 용량도 꽉 찼다ㅎㅎ댓에 있는 돌들중에 못생긴 사람 하나 없넹 마지막으로 예의 없는 애들한테 한 마디만 할게 이거 내가 보고 싶어서 올린 글이야..^^내가 만족하는데 왜 니네가 더 설치니 너희 같은 애들 보라고 올린 글 아니니까 적당히 했으면 좋겠어...좀........같잖아......많이...ㅎ

147
13
태그
78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22:51
추천
542
반대
5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오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4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22:01
추천
415
반대
10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솔직히 이게 갑 아닌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1 21:53
추천
364
반대
8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런거 좋아해서......ㅎ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5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2.12 01:43
추천
246
반대
41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양심 있으면 뷔 빼고 올리지마.. ㅠ 잘생긴 사진 보자고 올린 글인데... 특히 랩몬이랑 슈가는...제발 ㅜㅜ 제이홉도!! 올리지 말아줘 아미 눈엔 잘생긴 건 알겠는데... 대부분...의 사람들의 눈엔 아니라서...ㅎㅎ 부탁행!!^^
답글 7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9 04: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21:0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순영 사랑해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06:2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2.14 04:00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잘생겨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03: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휴 매 움짤마다 못생겼네 뭐네 하는 너네들 진짜 왜 그러냐 댓쓴이는 자기가 생각하는 레전드 짤 올린거 뿐이잖아 근데 거기다 못생겼네 마네 니네가 뭔데ㅋㅋㅋㅋㅋㅋㅋ못생긴거 같으면 그냥 너 혼자 생각하고 막말로 거르던가 너네 현실에서 의사표현 못 하니?그래서 넷상에서나마 머리로 생각하면 되는거 손가락 놀리냐? 정도가 있지 진짜 눈살 찌푸려지네
답글 0 답글쓰기
ㅁㅁ 2019.02.14 02:3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팬아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4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민규 ㅠㅠㅠㅠ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2:2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걸어오는 왕자님들 같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2:13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구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2.13 21:46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태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엔시티 별로없는거가태성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2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아민데 보통 이런 글 보러 들어오면 뷔 차은우 이런 충격존잘남의 레전드짤을 주우러 들어오잖아 나도 차은우 뷔 예상하고 들어왔고 근데 들어오자마자 베댓 3개가 다 방탄이라 놀랐어 아미들 진짜 많구나 하는 생각,,, 알엠 못생겼다는 게 절대 아니야 알엠 진짜 잘생겼다고 생각해 베댓에 김남준짤 분명히 레전드짤이고 심장이 지구 94바퀴 돌고 온 짤이거든 근데 그게 아미 아닌 사람들이 보면 당연히 자기 식 아니고 레전드 아닌 것처럼 보일 수 있는 거잖아 나는 이런 글에 알엠 사진 올라오고 댓글로 못생겼네 어쩌네 싸우는 거 진짜 스트레스받아 결국에 상처받는 건 아미들이랑 혹시 이거 봤을수도 있는 본인 아니야? 그니까 그냥... 이런 상황 나올 거 충분히 예상할 수 있는 일이니까 안 올렸으면 좋겠어 아니 근데 레전드짤 맞는데... 아 무슨 소리 하는 거지 아 그리고 요즘에 빅히트 고소메일 진짜 잘 읽어 정말 별거 아닌 소리 적더라도 항상 손가락 조심히 놀려주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스트로 라키..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Limmm 2019.02.13 20:5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얼굴이 CGV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짤 올려줬던 분 사랑합니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종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9:47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태형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9:3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오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Dㅇ 2019.02.13 19:27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화이팅!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