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있지itzy 닮은꼴

(판) 2019.02.11 21:57 조회41,526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특정한 누구 까내릴려는 의도없고 개인적으로 닮은거 같아서 ..! 난 인증가능한 레베럽이야




황예지 - 아이들 우기
뭔가 흑화한 우기같아




이채령- 백예린 , 트와이스 사나
뭔가 완전 닮은건 아닌데 제왚에서 선호하는 얼굴이 뭔지 알거같은 그런느낌




신류진- 트와이스 정연, 손나은
이것도 완전 닮은건 아닌데 조금씩 보이는거 같아


유나- 우주소녀 보나(?)

나머지 멤버 리아는 잘모르겠어서 안적었어
개인적으로 느끼는건데
다들 어떻게 생각해?.?
68
20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2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1 23:13
추천
133
반대
3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사나를 어따갖다 붙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12:04
추천
4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나요..?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2.12 21:37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령 디게 예쁜데 ㅋㅋ 데뷔한지 하루밖에 안 된 애를 까고 싶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8.04 22:5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나는 볼때마다 이미지가 트와 나연이랑 비슷하다고 느껴짐. 특히 웃을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4 22:2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체 어디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4 22:2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류진은 ㅇㅈ하는데 다른애들은 1도 안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4 22: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리아는 윤아라랑 ㄹㅇ ㄹㅇ ㄹㅇ 똑같음 얼짱 윤아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4 22: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도맘 리아 왜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04 22:0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블린 닮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02:44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엘리야랑 리아 진짜 웃을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01: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보단 손새은 닮은듯ㅇㅇ 손나은 동생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4:5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유나가 프로미스나인 이나경이나 배우 이세영 닮은것 같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6: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야 우기,..? 좀 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1:10
추천
7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사나 조금 닮은거 같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2:02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나는 진짜 대박이더라 이제 막 데뷔했는데 기사사진이 그렇게 예쁜애 거의 오랜만에 보는거 같음 채령인가 걔도 라미란씨 닮았다 그러던데 막상보니까 그닥 닮은지 모르겠음 걍 사막여우 같이 귀엽게 생겼던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쇼케 보니까 유나가 진짜 예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두번째 애 두번째 짤 아이즈원에 걔 닮은 거같음 이름이 기억이 안나
답글 4 답글쓰기
2019.02.12 21:52
추천
1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손나은 안닮은건 아닌거같은데..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4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베럽이 뭔데? 인증가능한데 왜 인증 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47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근데 신유나 미쳤나 왤케 예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3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나는 무슨 진짜 보자마자 엥 했네 ㅋㅋㅋㅋㅋ 아이즈원 채연 닮앗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1:37
추천
1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채령 디게 예쁜데 ㅋㅋ 데뷔한지 하루밖에 안 된 애를 까고 싶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