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여자로 안보이는 여자의 특징

ㅇㅇ (판) 2019.02.12 00:26 조회60,133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말이 좀 웃기긴 한데 여자로 안보이는 여자의
특징이 뭘까요
저는 항상 그냥 이성이 아니라 약간 여동생같은 맨날
놀리면 재밋고 이런 동네북 스타일인데 왜 그런걸까요
궁금합니다

+댓글이 생각보다 많이 달려서 놀랫어요
근데 저는 진짜 성격이 장난이나 드립같은거 잘 받아치는 성격이 아니에요 ㅠㅠ
그니까 약간 장난이 제가 약간 키가 작은데 키큰 얘들이 막 제 친구들한테 등교할때나 뭐 복도 지나갈때 제 친구보고 니 왜 혼자 다니냐고 걔(저)어디갔냐ㅋㅋㅋㅋㅋ 그런식의 놀림이에요 거기다 대고 막 욕하고 반박하는 그런 스타일이 아니라 그냥 웃고 째려봐요 ..
그래서 짝남한테도 이성으로 안보이나봐요 ㅠㅠ
얼굴은 그냥 멀쩡하게 생겻어요 ..
87
8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2019.02.12 10:26
추천
9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가장 큰 이유론 안 예뻐서 그런거라고 딱잡아 말할수 있음.
거기에 성격이 너무 개그만 치고, 조용한 면도 없어서 그렇고. 외모가 그냥 평균 정도라도 여자인척 수줍은척 부끄러운척하면 "예쁘다"라는 인상은 그렇다쳐도 일단 "여자"로 보임. 니 성격을 억지로 평생 속이라는 게 아니라 호감있는 남자앞에선 조신한척 먼저 할 필요가 있고 어느정도 너한테 호감 쌓인 다음에 털털한 면모 보이면 매력으로 작용할수 있음.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2019.02.12 04:02
추천
79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동생취급하는건 너가 여자라 여동생이라하는것일뿐 사실은 남동생같은거다. 남자들은 여동생같은여자는 좋아함. 연하 제일좋아함
답글 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09:00
추천
72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무 털털하고, 까불거리고, 남자들이 드립치면 같은 수준의 드립으로 받는 등 남자 입장에서 남자랑 대화하고 노는 느낌이 강하면 그러하다
답글 9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3 23: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외모가 큰 것 같음...... 내가 아는 애는 드립도 잘 치고, 말투가 좀 툭툭 내뱉는 스타일인데 남자 동생들이나 오빠들이 좋아함 ㅋㅋ 근데 무슨 친남동생, 형처럼 대함..... 어깨동무도 자연스럽게하고 그게 여자라서가 아니라 ㅋㅋㅋㅋ웃겨서 그런 것 같음. 외모도 웃김...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2:4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단 여자로 매력이 안 느껴져서 그럼. 도대체 그 매력이 뭐냐? 1.외모 2.분위기 3.성격 인데 1번 2번에서 거의 구분되는거지 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2:00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슴이 작은 여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3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ㅅㅂ... 나 얼굴은 보통에다 개그랑 드립 ㅈㄴ 잘치고 말 졸라많고.. 그래서 내가 남친이 안생기는구나..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3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진짜 놀리기 좋은 스타일이란말 맨날 듣는데 장난만치고 동생같다고 애라고 하는 오빠한테 오늘 고백받음 걍 장난치는게 그남자들 스타일일수도 있고 반응이 귀여워서? 그러는 남자들도 많아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2.13 20:0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로 안보이는 남자 : 여자처럼 손작고 키작고 발작고 여자처럼 기대려고하는유형. 남성미없음 여자도 반대로 남자같으면 여자로 안보여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3 17: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못생겨서 그래요 비호감이라구요ㅋㅋ 성격나대도 털털해도 매력있게 생긴애가 그러면 매력있는 성격입니다 애써서 성격바꾸려다 이상한애로 찍히지말고 외모나 가꾸시던가 안되면 공부열씸히 하셔서 돈버는재미로 혼자살아가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트름하는 여저
답글 0 답글쓰기
똥국대 2019.02.13 08:56
추천
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예쁘냐 못생기냐가 제일 크단다 박나래 존만한 돼지 년 같은 년들이 여자로 보이고 싶어하는 게 더 웃김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3 06:11
추천
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ㄴㅏ래하고 박보여의 차이,,, 둘다 예쁘지만 이미지가 다름 좀 차분해져봐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3 01: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순진한척하면서 오히려 더 들이대는 여자 ㅈㄴ 무서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삭제하지말아주세요ㅠㅠ제가 여고라 딱 이 성격인데 대학 가서는 고치려고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3:46
추천
3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목소리 크고 분위기 주도하는 일진인 척 하는 찐따 년들 자살했으면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3:38
추천
2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이 털털한 여자 좋아한다하는데 마냥 남자같이 털털한걸 좋아하는게 아니고 결국 털털함속에 감춰진 내숭에 뻑가는거잖아. 완전히 털털한거 좋아하는 남자는 없다. 내숭없는 여자는 앙꼬없는 찐빵과 마찬가지. 남자 꼬시는데 적당한 내숭은 필수다. 가끔 털털함을 앞세워 수위조절 못하는 여자들 있는데 순간에는 남자들이 환호해도 결국 남자들이 대시하는 여자는 그 털털한 여자 옆에서 조용히 웃고있었던 여자라는거..
답글 1 답글쓰기
다방레지 2019.02.12 23:36
추천
0
반대
2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나래는 술집 창년 같음 키 150도 안 되는 뚱보년이 옷은 휘황찬란하게 입고 목소리 걸걸하고 집에 술집 차릴 정도로 본인이 싼티 이미지 구축함
답글 2 답글쓰기
2019.02.12 23:1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런 거 백날 써봐야 예쁨 받으려고 연기할 건 아니자너~ 오래 가지도 못하고 사람 이상형은 천차만별임 짚신도 짝이 있다는데 나처럼 성격 개차반에 왈가닥인 여자애도 오래는 못 가도 연애 몇 번 해본 거 보면 분명 다 아직 짝을 못만난 것 뿐 이상도 이하도 아니라 생각함 그냥 이런 댓글 쓰는 이유는 더 어릴 때 나도 이런 글이랑 댓글에 많이 휘둘렸었는데 결국 현실은 다 다르더라구 ㅋㅋ 혹시라도 예전의 저처럼 상처받는 분 있으실까 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2:55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녀 사이에 선이 없는 사람은 이성으로 안보임. 난 안꾸미고 평범한 외모고 조신한 타입이 아닌데도, 남자 대하는 게 여자 대하는 것만큼 편하지가 않아서 어느 정도 선을 긋고 행동함. 그랬더니 나는 남사친 생겼다고 생각해도 상대는 날 이성으로 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2:44
추천
2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대고 목소리 크고 까불고 설치는 스타일. 예뻐도 여자로 안보임. 근데 여자들도 이런 남자 싫어하지 않나.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22:42
추천
19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남자들 나대는여자 ㄹㅇ 상상이상으로싫어함. 고딩때 은따엿는데 내가 조신하게 햇으면 그정돈 아닐거같앗다ㅠ 온 세상 시선이 나보고 여성스럽게 살라고 말하고잇음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