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엠 스타쉽 플랜에이 어디가 나아?

ㅇㅇ (판) 2019.02.12 01:57 조회1,043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차기 걸그룹을 목표로 하고 오디션 알아보는 중인데 저 셋중에 어디가 나아? 특히 플랜에이! 그 소속사 좋아? 에이핑크 이후에 남돌 나오고 이제 차기 걸그룹 나올 때도 된 거 같다고 생각이 들어서 여기 알아보려고 하는데 어때? 그리고 제목 외에 오디션 볼 곳 추천 좀, 굳이 차기 걸그룹을 중점으로 안 둬도 되고 괜찮은 소속사 :) 참고로 난 올해 17살이고 스펙은 162 / 47 이야

0
5
태그
신규채널
[있지]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2 12:1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이 본진인 사람으로써 진심으로 충고할게 플랜에이 오지마! 진짜 개같음 절대 네버 일 ㅈㄴ 못함 얘들 한창 잘나갈때 1년2개월 공백기...거기다가 맴버들 CF,DJ,MC등등 섭외들어 온거 맴버들 의사도 안물어보고 회사에서 컷해버림... 대표 바꿨다던데 하는 애들 있는데,,, 대표 바꿔도 은지솔로 컴백때 홍보나간게 안녕하세요랑 라디오.. 그리고 없음! 음방도 안시켜줌.. 이게 끝이 아님 우리 이번에 컴백했을때 겨우 2주활동...그리고 홍보도 없었음(런닝맨 완전체로 30분? 나온거 그거 하나있었음 그거 빼고 진짜 하나도 없음..)심지어 쇼케도 안했고 스케쥴표 보면 음악방송말고 스케쥴이 없음.. 홍보를 안나가서... 가득이나 2주활동이라 음악방송 한번이라도 더 나가서 상받는게 중요한데 이유도 안알려주고 걍 안나감..또 얼마전에 팬들이 거의 한달동안 공카에다가 피드백 요청했는데 다 개무시ㅡㅡ 에핑이 뜰 수 있었던건 에핑맴버들이 잘나서 뜬거고 절대 플랜이 일 잘해서 뜬게 아님... 플랜이 일 잘하면 에핑후배그룹 빅톤도 진작에 떴어야되는데.. 그게 아니잖씀.. 다시한번 진심으로 충고할게 플랜 절대오지마.. 쓰니가 개고생할거야..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10: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플랜은 ××××××. 지금 소속가수들한테도 못해서 욕듣는데 신인 만들어 낸다고 뭐가 다르겠냐..이소속사는 진짜 에핑이 항상 머리끄덩이 잡고 선두서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02: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랜에이.. 진짜 비추 플랜에이 소속가수가 본진인데 일 진짜 못하고 팬들이 싫어하는짓만 골라서 함 오죽했으면 본진이 브이앱으로 대표님.. 거리면서 팬들한테 너무 죄송하다고 하겠냐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2 21:4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랜을 들어오는건 제발로 지옥에 들어가는거 ㄹㅇ 비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4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 후배남그룹 데뷔했어? 이름이 뭔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7:13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쉽은 장원영이랑 안유진에게만 몰빵되는 관심을 견딜 수 있음 가 봐 스엠은 데뷔하기가 많이 어려울거같어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3:4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랜에이 절대 가지만 진짜 냐가 에이핑크 팬이라서 부탁하는 거야 개쓰레기야 그리고 걔네 나올 걸그룹 거의 데뷔조 뽑혔다고 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2:1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핑이 본진인 사람으로써 진심으로 충고할게 플랜에이 오지마! 진짜 개같음 절대 네버 일 ㅈㄴ 못함 얘들 한창 잘나갈때 1년2개월 공백기...거기다가 맴버들 CF,DJ,MC등등 섭외들어 온거 맴버들 의사도 안물어보고 회사에서 컷해버림... 대표 바꿨다던데 하는 애들 있는데,,, 대표 바꿔도 은지솔로 컴백때 홍보나간게 안녕하세요랑 라디오.. 그리고 없음! 음방도 안시켜줌.. 이게 끝이 아님 우리 이번에 컴백했을때 겨우 2주활동...그리고 홍보도 없었음(런닝맨 완전체로 30분? 나온거 그거 하나있었음 그거 빼고 진짜 하나도 없음..)심지어 쇼케도 안했고 스케쥴표 보면 음악방송말고 스케쥴이 없음.. 홍보를 안나가서... 가득이나 2주활동이라 음악방송 한번이라도 더 나가서 상받는게 중요한데 이유도 안알려주고 걍 안나감..또 얼마전에 팬들이 거의 한달동안 공카에다가 피드백 요청했는데 다 개무시ㅡㅡ 에핑이 뜰 수 있었던건 에핑맴버들이 잘나서 뜬거고 절대 플랜이 일 잘해서 뜬게 아님... 플랜이 일 잘하면 에핑후배그룹 빅톤도 진작에 떴어야되는데.. 그게 아니잖씀.. 다시한번 진심으로 충고할게 플랜 절대오지마.. 쓰니가 개고생할거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10: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플랜은 ××××××. 지금 소속가수들한테도 못해서 욕듣는데 신인 만들어 낸다고 뭐가 다르겠냐..이소속사는 진짜 에핑이 항상 머리끄덩이 잡고 선두서고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2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플랜에이.. 진짜 비추 플랜에이 소속가수가 본진인데 일 진짜 못하고 팬들이 싫어하는짓만 골라서 함 오죽했으면 본진이 브이앱으로 대표님.. 거리면서 팬들한테 너무 죄송하다고 하겠냐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1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엠 차기 절대 못들어가 공식대로라면 올해나 내년에는 데뷔해야 되니까... 지금 들어가도 엄청 이쁘거나 엄청 실력파 아니면 연습생 바로 못할꺼야 견습생 거치고 연습생 하는 거라서 차차기에 들어갈 수나 있을껀데 10년 뒤면 27 절대 데뷔 안 시켜줘 그리고 스엠 여돌 차별 쩔어... 일단 스엠은 비추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1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닥스엠... 스엠 적어도 3년 이내로 걸그룹 낼껀데 슴여돌 기본 5년 연생임 가서 ㅈㄴ 빡세게하면 데뷔가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0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타쉽은 장원영 안유진 돌아오면 차기 걸그룹 낼것 같은데 계약이 2년6개월이었던걸로 기억함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0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엣셈 여돌 낼생각없던거 같던데 여자 루키즈도 다 나가고 비연생은 남자만 있던걸로 기억함 그리고 엔시티 때문에 2년동안은 안나올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