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뮤뮤에서 고화질 올려줬는데 심장잡고 들어와라

ㅇㅇ 2019.02.12 02:17 조회507
팬톡 EXO
경고했다 진짜 미친거 아님?






18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2 23: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준면이 조각상 아니야..? 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첫번째 사진 밸런타인데이나 화이트데이때 걸릴만한 광고같음 존예... 배경해야지 이쁘겠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2 02: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짤 화보냐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요즘 배달원들 왜이러냐 진짴ㅋㅋ (153)
  2. 2 신혼이면 어떻게 해드세요? (177)
  3. 3 걸그룹 멤버들이 말하는 악플.... (245)
  4. 4 간호사 무시하다가....jpg (137)
  5. 5 최자가 설리만나면서 쓴 가사 (140)
  6. 6 피디수첩에서 이름까나봐... ㄷㄷ (244)
  7. 7 헬스장 피티 끊었는데 6키로 찐.. (93)
  8. 8 PD수첩 센터 손동표에 대한 진실 (12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