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 엄마가 속옷 사오셨는데

ㄱㅆ (판) 2019.02.12 03:31 조회78,544
톡톡 10대 이야기 채널보기



입고다니는거
괜찮다 추
오바다 반




+)
????????
톡선갔네 뭐여
면빤스를 사오신 어머니께 영광을 돌립니다
엄마 사랑해요 잘입을게요...






++)
누구 보여줄거냐는 댓이 많아서 추가할게
일단 난 모솔이얗ㅎㅎㅎ....ㅠㅠ
몇년동안 검정하양만 입다가 갑자기 엄마가 사오셔서 좀 당황쓰했던것뿐...
800
16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초딩때짝남] [요랩삐끼삐] [팬티를왜] [발부탁해] [스압주의해] [ㅋㅎㅎㅎ] [유튜버추천]
10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2 03:32
추천
324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빤쓰 디쟌이 뭔 상관이냐 누구 보여줄거임? 어머 응큼해라~
답글 1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12:13
추천
20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슴일곱인데 저런 거 입음 편한 게 짱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15:40
추천
16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니 빤스보고다니냐ㅑ 난 인어공주 빤스도앗음
답글 7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6 12:5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저런 면팬티만 입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내팬티 남 보여줄것도 아니구 ...그리고 나 팬티 살때 꼭 핑크색 있는걸루다가 삼 ㅎ 핑크덕후라 .. 그리고 나 검정흰색 팬티 한번도 입어본적 없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0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엥?이게 왜 뭐어때서..나 저런 면팬티만 이번에 30개삼..ㅋㅋ짱편함..ㅠ옷에따라 햄이나 티팬티 입을때 빼곤 항상 면팬티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왼쪽 궁딩이에 빵구난 팬티 있는데 귀찮아서 안버림 고2때 누구 앞에서 벗는다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5: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토끼무늬 팬티있오 ㄱㅊ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4: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구름빵 빤스 입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1: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속옷 안산지 1년 넘은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3 11: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1인데 밖에 나갈땐 다른 팬티 입고 집에서 생리할때나 집에서 쉬는날엔 가끔 저런거 입음 ㅋㅋ 엄마가 어릴때 사준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러다가 누구 만날일 있으면 팬티 다시 갈아입고 나감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1: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도라에몽도 있음 특별한 날에 입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0: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이쁜 속옷입고싶은데 뭔가 엄마한테 말하기 쪽팔림 그리고 조카 절벽이라 애들꺼 입어야됨 ㅠㅛ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0:3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조카웃겨 왜 너네 뭐입는지 알려주는건뎈ㅋㅋㅋㅋㅋㅋㅋ 빤밍아웃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9:0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엥 걍 다들 면팬티 입지 않나...길거리 속옷 가게에서 파는 그런 속옷을 잘 안입지 않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8: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 완전 올 핑크 팬티잇삼ㅋ 오늘 그거ㅇ입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3 0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속옷 괜찮은지 아닌지를 여기 왜 물어봐? 입고 다니는 사람이 판단하면 되잖아 여기서 입지말라면 안입을꺼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4:2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나에 이만원하는것보다 좋지 않니...?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3 03: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면팬티가짱이에요
답글 0 답글쓰기
부엉이 2019.02.13 03:20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걸 왜 남한테 물어보나? 자기주체성이 없는 아이네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3:0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팬티라인보일만큼 꽉끼는 하의입을꺼아니면 저런 면팬티가 편하긴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03:0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디 놀러가거나 옷 갈아입을 일 있으면 좋은 거 입지만 평소엔 걍 면팬티 입음ㅎㅎ 편하고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호호 2019.02.13 02: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서른하난데 저런 면팬티가 몸에도 좋고 젤편함 20대 초중반까지는 레이스 그런거 입다가 중후반 들면서 면만입음 20대때도 면팬티만 입는애들은 면만 입었음 누구 보여줄사람만 없으면 저런거 막입고 젤좋음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