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새학기에 이것만은 하지말자하는거 뭐있어?

이쓰쓰 (판) 2019.02.12 03:33 조회86,91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이어지는 판


시작!

음...

딱히 생각나는게 없는데..


욕 하지 말기...?

왜냐면 나 새학기 쉬는시간에 친한친구한테 과격한 표현을 썼더니

나 첨본 애들이 무서운애로 생각해서 나한테 말도 안검..;;;^^;;
나중엔 다 친해졌지만ㅋㅋㅋㅋㅋㅋㅋㅋㅋ
350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다들드루왕] [쯧쯧] [X발] [내배우소개] [나의메모장] [볼살가져가] [쿄쿄]
29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2 03:35
추천
37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 친구들 어색하다구 다른반 가서 놀지 말기ㅜㅜㅜ하루이틀이면 괜찮지만 작년에 그러다가 이학기되서야 무리들어감ㅜㅜㅜ무리들어가는 것두 웃기지만 어쩔수 없잖낭...
답글 3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03:33
추천
32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 파악 못 하고 나대기... 입만 닫고 있어도 평타는 친다 ㅈㅂ 입닫자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03:37
추천
298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물티슈 소지 여부 공개 제발 하지마 니네 그러다가 이주만에 다쓴다
답글 29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2.13 00:09
추천
58
반대
11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궁금해서 그런데 혼자다니는 애 보면 마이웨이인가 보다 추 찐따다 반
답글 13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8 18: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경쓰면 안친해지고싶은건가..?새내기캠프(?)같은거 어제했는데 다처음만나서 어색한데 자기소개하고 자유롭게돌아다니면서 친해지고싶은애들이랑 인사나누고 하는시간이있었는데 다 나한테 오지는않더라..ㅠ내가 다가가기만해야되고..아그리고 캠프라서 나름 엄청신경쓰고꾸미고갔어..ㅠ그냥 내첫인상이 별로여서그런걸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8: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건 꼭 새학기 아니긴한데 웃음소리 이상하거나 너무 큰 거... 거기다가 엄청나게 큰 박수소리까지 더해지면 정말 꼴보기싫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6 10: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처음부터 나대지말자 그런애들은 오래 못가더라 진짜 ㄹㅇ인 애들은 뒤에 가면서 서서히 드러남 ㅇㅇ 그런 애들이 진짜 욕 안먹고 애들이랑 친하게 오래지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02: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학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00:3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새학기 누구랑 앉아? 자리 정해져 있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1:37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말 걸때 하면 좋은 말들 : 몇 반이었어?/어디 살아?/생일 언제야?/좋아하는 아이돌 있어?/혹시 오빠 (형제자매)있어? 나는~~있는데/저번에 ~~에서 너 봤어/담임 쌤 누구일까?/등교 어떻게 했어?/노래 부르는 거 좋아해?/아 진짜?난 ~~데/시간표 잘 됐으면 좋겠다/오늘 언제마치지?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2.14 10:48
추천
0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양한 새학기에 하지 말자

--------

https://pann.nate.com/talk/345407499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07: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학교가 3반까지 밖에 없는데 내가 어떤애랑 싸워서 걔가 다른애들한테 다 말하고 다녀가지고 나를 좀 안 좋게보거든 ㅠㅠㅠ 2달전에 싸웠는데 지금은 어떤지 모르겠어 근데 같이 나니는애랑 반 떨어지면 다닐애들도 없는데 걔들이랑 다시 친해지는건 무리겠지???ㅠㅠㅠㅠ 예전에 친했어 아니면 혼자 다녀야되나...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02:2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가는 고등학교 우리중에서 나 혼자 가는데 그 고등학교 주변에는 학교많아서 친구있는 애들 많은데 나만 친구 없을 것 같아..ㅠ... 물론 혼자 오는 애들도 있긴있겠지만... 어떡해야할까 초면에 말걸어본적도 얼마 없고 반장 욕심도 조금 있어서... 쉬는시간에 뭘하고있어야하고 밥은 누구랑먹지...ㅜ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01:4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언갈 거절할때 웃으면서 하면 만만해보이지 않을까? 그렇다고 정색하기엔 뭔가 그럴것같고 조언좀해조ㅜㅜㅜ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00: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발 단톡이나 단페할때 말 좀 아껴라 너무 많이하면 나대는것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5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중3인데 계속 교복바지 입고다녀도 ㄱㅊ지?근데 통을 너무 조금 줄여가지고 핏이 ㅂㄹ임..찐따처럼보여?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등학교면 ㄹㅇ뒷담까지마삼ㅋㅋ뒷담깔때 막 얘가 안한짓도 얘가 했다고하는애있었는데 그거 당사자가 알게돼서 학폭위열고 생기부그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3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착한 척 하지말기××××× 내가 중1때 성격이 좀 이상해서 친구가 마지막엔 없었음 그래서 2학년땐 착하게 살려고 했고 같은 반에 친한 애도 없었는데 어느순간 애들이 나 엄청 만만하게 봄 그래서 그거 때문에 스트레스 진짜 많이 받았는데 3학년땐 그냥 친한 친구랑 같은 반 되서 이미지 관리 전혀 안하고 친한 애들한테만 올인하니까 반 애들이 오히려 함부로 안 대하고 잘해줄 때가 많더라. 3년내내 다른 방식으로 애들이랑 친해졌는데 이번년도는 어떻게 친해져야 할까 고민하고 있당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 중학생인데 조언 부탁햬ㅜㅜㅜㅡ!!
답글 6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새학기에 어떤애들한테 말걸어야돼? 일단 첫인상으로 판단해야하는데 교실 들어가면 다들 조용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좀 노는애들이랑 놀았었는데 새학기되면 걔네랑 안다니고싶어ㅜㅜㅜ어떻게해야돼..? 다른친구랑 놀려고 인사하면 갑자기 나 데리고가려고하면..? 나 진ㄷ짜 무섭다ㅜㅜㅜ도와줘ㅜㅜ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입조심하기 이상한말 험한말은 가려서하기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2.13 20:4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면 남자애들이랑은 조금 멀리 하기. 나는 여잔데 여자보다 남자가 편하거든? 근데 그게 나중에 여우니 뭐니 이런소리 듣게 되더라고,, 아는애들이 많으면 이런저런 쉴드도 받고 그러는데 아는애가 1도 없으면 누구한테 먼저 다가가는거 자체로도 눈총받을수도있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18:52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데이터 무제한인 사람 절대 무제한이라고 말하지마... 폰 쓸때 마다 핫스팟 켜달라고 여기저기서 내 이름 불러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