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박우진은 진짜 잘 될 수 밖에 없다

ㅇㅇ (판) 2019.02.12 22:05 조회50,18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휴가날에 부산 댄스학원가서 개열심히 레슨받고 갔다함 대단



++추가))) 댄스학원쌤이 올려주신 사진







++추가))영상 움짤

링크
https://youtu.be/8toEZva7Ync









625
54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판정화] [WayV] [언짢] [찌통]
17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2 22:33
추천
19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목소리 좋던데.. 워너원 노래에서 갑자기 분위기 반전시키는 목소리가 박우진이였어 응원항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22:38
추천
178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 우진이는 무조건 뜬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22:09
추천
15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춤에 애정 있는 게 너무 보여서 .. 진짜 열정 가득하고 뭘 하든 잘될거야 엄청 열심히하고 그만큼 성과가 나오니까 박우진 춤보면 재능 같은데 거의 다 노력인거 .. 박우진 춤보면 눈물 날 거같아 과거영상도 다 춤 영상 뿐인 거 안뜨는게 이상한 거지 브보즈 데뷔 화이팅 하자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3 22: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멋있다 나도 열심히 살아야지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3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향가서 쉬라했더니 실력 더 쌓아왔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30
추천
2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묻고싶다가 ㄹㅇ 좋아 워너원곡중에서 래퍼들 역량보여준 것 같은 곡임 ㅠㅠ박우진이 첫소절이였는데 딱 귀에 들어오더러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2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박우진 너무 좋아 랩목소리만 들어도 너무 흐뭇함 글고 어제?뜬 춤영상 너무 잘춰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1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0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렸을때부터 지~~인짜 한결같이 꾸준히 노력해서 여기까지 온거 너무 좋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02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어떻게 월요일을 좋아할 수가 있는거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1:02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천천히던 빨리던 계속 성장하고 인기있는 그룹으로 활동할 모습이 벌써부터 상상됨. 그러나 정말 스트레스 받지 않고 계속 무대를 즐기고 행복했으면 함. 진심으로 응원하고 애정하는 가수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5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박우진 팬인거 너무 행운이다 진짜 자랑스러운 내가수 오래오래 응원할거야 너무 멋져 박우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4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막콘 갔다오고 우진이한테 반했어ㅠㅠㅠㅠㅠㅠ 거북선 아직도 생각나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47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진이 재능도 있지만 노력을 많이 해서 이렇게 잘하는 것 같아 멋있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진이 더 잘됐으면 좋겠다 프듀때부터 열심히 하는 모습 보기 좋았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현실에 안주하지않고 자기발전위해 노력하는 모습에 더 응원하게 된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4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항상 티내지않고 혼자 묵묵하게 연습하고 노력하고 결과로 보여주는거 너무 멋있고 존경스러움. 근데 매번 그 결과가 너무 엄청나서 더 자부심넘쳐 박우진 좋아하면 진짜 인생응원 하게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43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흐어우ㅠㅜㅜㅜㅜ ㅅㅂ ㅜㅠㅜㅠ 내가 다 눈물이나네 내 안목 칭찬해ㅜㅠㅜㅜㅠ 박우진하세요ㅜㅜㅠㅡㅠ 후회없음ㅠㅠㅜㅠ 박우진하는 삶 짜릿해.. 최고야..。・゜・(ノД')・゜・。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35
추천
1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본업 잘하는 애는 응원하게 되더라 박우진 호감상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34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우진 진짜 여러모로 사기캐다..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34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열정보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27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우진 데뷔 전까지 바쁠텐데... 나도 열심히 기다리면서 응원해볼게 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3 20:25
추천
20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울 우진이 더 더 잘될거야 정말루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