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우리집이 보내드리는 여행 시동생이 왜 서운하죠?

ㅇㅇ (판) 2019.02.12 22:39 조회148,156
톡톡 결혼/시집/친정 개깊은빡침
시부모님 환갑여행겸해서 모시고 괌가요
5박6일이고 어르신들이라
성인4, 아이 하나
낮비행기에 숙소도 좋은곳 골라서
돈 무지 깨졌어요
시댁에 얹혀사는 미혼 시동생이
은근히 가고싶어해서
비행기표값만 보태라하니
안간다해서 두고 우리만가요

우리도 무리해서 가는거고
시부모님만 보내드린다하니 그건싫다하시고
우리같이 가는 조건으로 가고싶다하셔서
큰맘먹고 지르는 여행이라
시동생 경비까지는 부담이고
솔직히 시동생이 매번 얹혀놀고
명절에 가면 당연하단듯이 신랑 카드받아서
자기가 사는양 밥값 계산하고
조카들 선물사오는것도 꼴보기싫었어요
거절못하는 신랑도 미웠지만
이번엔 제가 단호하니까 데리고가자 못하대요

여행 열흘즈음앞두고 시동생이 꼬라지가 났나봐요
여행일 다가오는데 본인만 빈집 지킨다고
치킨값 두고가라부터 면세쇼핑품목을 적어주네요
'나 두고가는거 미안하면 ㅇㅇ지갑!'
단톡방에서 이 톡보고 잘못봤나 두번봤어요

35살 성인남자 두고간다고
치킨값 줘야하고 용돈두고가야하고
지갑이랑 면도기랑 선글라스를 사다바쳐야하나요?
비싼것만 골랐던데
그래놓고 한단소리가 항공권값도 안된답니다

단톡방에
나이먹고 부모님 환갑여행비 보태지는 못할망정
자기 경비 못낸다고 안간다는 사람한테
내가 왜 미안해야하냐고
내가 이집 며느리지 호구냐고
됐다고 여행파토낼거고
다시는 안보고산다고 쓰고 나오니
시부모님 신랑 다 전화오고 난리나서
일단 다시 가기로했고
시부모님께는 욱한거 사과하고
단톡방은 다신 안만들기로 했어요

시동생은 사과한다더니 이틀째 말도없더니
방금 서운해서 그랬다 미안하다
형수말투가 신나있는거 같아서 얄미워서 그랬다
자기는 다시는 모임에 끼지않겠다
이러고왔네요

그동안 부산,제주,강릉 국내여행
시부모님과 갈때마다 같이간다해서 끼워줬는데
미친짓이었다싶네요

저보다 나이가 많긴하지만
형수에게 얄밉다하는거 무례한거 아닌가요?
어린이데리고 어른모시고 가는
효도관광 가족여행이
우리부부 편하고 재밌는 여행은 아닐건데
아주 살판났다는 식으로 말하는것도
예의없는거 아닌가요?

본인이 항공권 돈백도 내기싫어서 안가면서
뭐가 서운한가요?

신랑은 이제 같이 안다니기로했으니 풀라는데
전 사과못받은 기분이라 찝찝하고 기분 나쁘네요

1355
15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진짜댓글요]
2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남자 ㅇㅇ 2019.02.12 23:09
추천
64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 글 읽으면서 나는 고딩쯤 되나 싶었는데 ㅋㅋㅋ
서른ㅋㅋㅋ 다섴ㅋㅋ 35살 ㅋㅋㅋㅋ 실화냐?
답글 19 답글쓰기
베플 2019.02.12 23:14
추천
37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집도 저놈땜에 골치좀 아프겠네요. 환갑이 무슨 행사나 된다고 여행씩이나 가고 그래요. 앞으로 이런거 하지말고 용돈이나 좀 드리고 말아요. 여행은 오붓이 쓰니네 가족만 다니세요.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2 22:48
추천
339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동생은 쓰레기 신랑 새끼는 등신.. 어디서 그런 상등신을 줏었어요. 남편 이기회에 돈 못갖다 바치게 단단히 확답 받고 앞으로는 식사고 모임이고 돈내주지 말아요 35쳐먹고 애새끼도 아니고 왜 그런새끼한테 돈들여가며 챙기고 앉았음? 고마워 할줄도 미안해 할줄도 모르는 놈한텐 시간도 돈도 정성도 쏟는거 아님 이기회에 님이라도 정신차려서 다행이네요. 앞으로 일원 한푼도 쓰지마요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OMG 2019.02.14 23: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ㅎㅎ 그러게 뭐하러 그딴 여행을 추진하죠??? 오지랖이 스스로를 피곤하게 만드는 전형적인 케이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3: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생길 훤하시네요.. 남편 사동생이 그모양인데 시부모라고 온전할까
답글 0 답글쓰기
그지 2019.02.14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마인드가 그지에여ㅋㅋ 내돈은 나만을 위해써야하고 니돈은쫌 나눠쓰자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영혼기병라젠카 2019.02.14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대한민국 거지 같네. 시동생이냐 시거렁뱅이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2.14 17: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형수란다.........님도 붙이라고 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7: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를 잘못먹었나보네요 하는짓은 거의 5살
답글 0 답글쓰기
ㄷㄷ 2019.02.14 17:14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성심리학 아동심리학은 있지만 남성심리학은 없다.아동과 남성학이 같기 때문이란다.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4 16: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가 그동생이면 나이먹고 경비못보태주는거에 너무미안하고 형수님한테 고마워하겠다 나이를 어디로 x먹었는지 ㅡㅡ
답글 0 답글쓰기
남자 독수리에이형제 2019.02.14 16: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35살 시동생이 혹시 장애인인가요 ??? 장애인이라면 이해가되는데........
쳐버리고싶내요ㅡㅡ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5: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베댓 처럼 처음 읽고 어린 여동생이구나 라는 생각에 아직 철이 덜 들었네 생각하고 있었는데 .. 35살 남자라니 믿기지가 않는다 진짜로. 보통 그 나이 정도 되면 여행을 같이 가자해도 안 갈 나이 아닌가? 약간 눈치가 없는건지 낄끼빠빠를 못하시는 건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3:5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얄밉다니.
부부가 열심히 벌어서 시부모님 모시고 여행가는데 왜 얄미워?

집 근처에 정신과 없어요?
답글 0 답글쓰기
에고 2019.02.14 13: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5살 나이가 아깝다. 왜 저러고 사는지 알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4 13:20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클났다..
꼬락서니 보니 장가도 못갈거 같은데...
그 꼴을 앞으로 어떻게 본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ㅇ 2019.02.14 12:3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서른다섯 먹고 저런다고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1:5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ㅋㅋㅋㅋㅋㅋ저도 철없는 나이대인줄알았더니 35살..ㅋㅋㅋ
지앞가림 다하고도 남을 나이에 무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212 2019.02.14 11:3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 ㅁ ㅣ친 철없는 어린애인줄 알았는데 철없는 35살이라니..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0:57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러니 그 나이이에 독립도 못하고 앉혀살지 ㅉㅉ 앞으로 그런거 절대 끼워주지 마요 나잇값 못하는 철부지 자꾸 받아주면 더 나이 들어도 못고쳐질거 같네요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4 10: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35살에 소름..
답글 0 답글쓰기
동동 2019.02.14 10:3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러니 시금치도 싫다고 하지 시짜 들어간거 왜 싫어 할까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4 09:4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우 진짜 뒤통수 갈기고 싶어!!!!!!!!!!! 서른다섯 시ㅂㅏ!!!!!!!!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