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늉이들과_함께_달콤한_하루_보내세요

ㅇㅇ 2019.02.14 12:22 조회152
팬톡 뉴이스트
해피발렌타인데이

눈팅만하다가 올만에 글쓰느라 인증틀렸으면 지적은 둥글게둥글게☺


















발캡처미안‍♀️
2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4 15: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쵸코렛 오조오억개 먹은 기분이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랑해 뉴이스트 사랑해 브야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4:0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핑크늉ㅠㅠㅠㅠ 증말로 찰떡이다ㅠㅠㅠㅠㅠ 우리뉴이스트 스윗해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4: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너무 귀여워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3:1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눈팅만 해쒀♡ 왜 올만에 글 쪄쒀♡ 원래는 주먹이 나가야하지만 오늘은 사랑이 넘치는 날이니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3:1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올해 발렌타인데이 넘 행복한거 아니냐 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2: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발렌타인데이가 이렇게 좋은날이었다뉘.. 크흡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2: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앙ㅇ너무귀여워!!핑크 뉴이스트라니ㅠㅜㅜ곽김강황최 너네 증말 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12: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피발렌타인데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스타벅스 콘센트 사라지는 이유.. (299)
  2. 2 속보) yg 성상납 ㄷㄷㄷ (196)
  3. 3 서브웨이에서 호불호 제일 심하.. (125)
  4. 4 +추가폭로)효린 최초학폭 글쓴.. (178)
  5. 5 다시 유행중이라는 머리끈ㅋㅋㅋ (141)
  6. 6 추가)잘못배달된 택배때매 싸웟.. (144)
  7. 7 시모 스트레스 로 고생 받는 분들 (94)
  8. 8 남편 강아지를 몰래 입양보냈어요 (4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