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이다희, 다리 길이 실화냐 ㄷㄷㄷ

(판) 2019.02.14 18:07 조회17,53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다희가 인스타에 올린 사진들인데

첫 짤부터 헉소리 절로 나와 ㄷㄷㄷㄷㄷㄷㄷ 



인스타에 올렸으니까 무보정 몸매 같은데

이게 무보정이면 진짜 화보는 어느 정도일까? 


막 키 2m되는 거 아냐? ㅋㅋㅋ




 

어쩜 사람 비율이 이러냐, ㄷㄷ 

혹시 이다희 모델 출신인가??! 




 

아니면 혹시 이다희랑 넘 비슷하게 생긴 게임 캐릭터 아닐까?ㅋㅋㅋㅋㅋㅋ

오죽하면 이런 생각도 함ㅜ ㅋㅋㅋㅋ 



난 키가 작아서 그런지, 키 큰 애들이 너무 너무 부러움 ㅜㅜ 

윗 공기는 신선하니? ㅋㅋㅋㅋㅋ  




 

헐...미친게야...미쳐써 

청바지를 입고 옆라인 봐 ㄷㄷㄷ 미친거야 





 

다리 길이 5cm만이라도 구걸하고 싶다ㅜㅜㅜㅜ진심 




감탄을 하고 또 감탄하게 되는 무한 감탄의 황금 비율 몸매 ㄷㄷ 


68
2
태그
신규채널
[키스데이]
1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ㅈ 2019.02.16 10:3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진짜 너무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8 00:3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자들만빨아재낄스타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8 0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러니까 연예인하지 연예인 실물포스는 키와 비율에서 온다는데 이다희 대박일듯 ㅠ
답글 0 답글쓰기
나나나 2019.02.17 17:05
추천
2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리만 길지 뭐.... 매력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ㄴㄴ 2019.02.17 11:15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과거보니까 많이 예뻐진거던데 노력 ㅈㄴ 했나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7 1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헐 얼굴 대박이고 비율 진짜 미쳤다 ...;;
답글 0 답글쓰기
바람 2019.02.17 09: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7 01:39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2002년 슈퍼모델 출신이야
답글 0 답글쓰기
판녀 2019.02.16 21:5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다희 안유명햇는 점점 뜨네.. 요새 젤이쁜듯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6 20:1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인정 이쁘고 키크고 늘씬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7:3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 ㅈㄴ예쁘고 부럽다 존예
답글 0 답글쓰기
ㄴㅁㅂㄹ 2019.02.16 17:12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띠밸.... 다리가 절케 길어도 되는겨????? 띠밸....ㅜㅜㅜㅜㅜ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6 15:2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니 뭐냐고 ....사람 맞냐고.. 같은 하늘아래 같이 사람으로 태어난사람 맞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ㅈ 2019.02.16 10:37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쳤다..진짜 너무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