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디패 마무리 갓벽❤

ㅇㅇ 2019.02.14 20:46 조회272
팬톡 뉴이스트

갓벽☝️

❤❤ https://channels.vlive.tv/C796F3/celeb/1.10165132

18
0
태그
8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4 22: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디패 최고다 진심ㅠㅠㅠ오늘 ㅎㄷ도 잘했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1:4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벌한테 쏘이고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1: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디패 진짜 열일하네 우리 배코 진짜 완전 멋있어 ㅎㄷ야 분발해라 너 아직 멀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배코 진짜 업어가고싶다.. 티켓팅만 아니면 진짜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1: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배꼬야...배꼬야 너를 막 내가 아주그냥 막 그냥 오또카지!!!!! 응??? 아주 막 그냥 으응???!!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0: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사진 다 이뻐 미치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0: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ㅜ 내평생 가장 행복한 발렌타인이였다....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4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늘은 ㅎㄷ랑 ㄷㅍ랑 누가누가 러브한테 더 잘해주나 싸우는 날인듯ㅠㅠ 세상 행보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소개팅에서 제가 싸가지 없었다.. (319)
  2. 2 프듀X 현재 인기 TOP5 (240)
  3. 3 프듀 김민규 킹오브뚝딱 인정한다 (774)
  4. 4 김민규 근데 포기 못하겠는게 (103)
  5. 5 프듀/프듀 X 떡상 얘 아니면 누.. (84)
  6. 6 읽고 경악했던 한 연예인의 인.. (184)
  7. 7 회사생활 망한 것 같아여.. (94)
  8. 8 프듀경연곡 중 진심으로 역주행.. (77)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