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무심하지만 최강 다정한 도연이ㅠ

ㅠㅠㅠ (판) 2019.02.15 09:55 조회25,94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무심한데 다정하다는게 되게 모순적인 것 같지만 김도연은 그걸 해냅니다


유정이 무섭다고 하니까 안 듣는 척하면서 눈 가려주는 도연


귀신때문에 놀라서 우는 유정이 쓰담쓰담해주면서 눈 마주치고 달래주기ㅠ

개쏘스윗ㅠㅠㅠㅠㅠ


끝에 있으면 무서울까봐 자기가 끝에 서있는거

김도연 진짜 너어ㅠㅠㅠㅠㅠㅠㅠㅠ


말 없이 결경이 옷 뒤에서 잡아 올려주기

(숙이고 있는데 혹시나 카메라에 보일까봐)


등받이 없는 의자에서 웃느라 뒤로 넘어가는 유정이 다칠까 머리 받쳐주는거


아오아때 이날 애들 엄청 더워가지고 힘들어했는데

본인도 덥겠지만 청하 언니 한테 선풍기 틀어주는거ㅠ


화장 지워주기!!!!!!!!!

화장 지워 주는거는 야 진짜 참우정 아니면 할 수 없는 것이라 본다


그리고 대망의

팬이 오늘 좀 설렌다고 하니까 한 술 더 뜨는 김도연

김도연 만세!!!!!!!!!!!!!!!!!!!!!!!!!!!!!!!!!!!!!!!!!!!!!!!!!

171
2
태그
신규채널
[키스데이]
19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6 15:4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ㄹㅇ개좋다 저런 친구 or 언니 최고지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2019.02.17 01:1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뜰거같음 마스크나 매력이 확실히있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6 16:3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 넘 조아 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8 09:5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8 06: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연이좋아ㅠㅠ비록 나보다 동생이지만 언니라고부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8 03: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이거 뭐야 미쳤다 계속보는중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0 2019.02.18 01: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최유정 김도연은 환상조합이었다 넘넘 설레 도연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8 00:3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왠지 여자 정준영 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7 23:5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개설렌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7 23: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도연이 분위기 독보적임... 내 원픽은 아니었지만 보면 볼수록 진짜 진국 같고ㅜ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바람 2019.02.17 09: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우왕 2019.02.17 06: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잔데 두번째짤 설렌다... 하루종일 기분 안좋다가 저런 여친이 저렇게 위로해주면 진짜 확풀릴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7 02:0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프듀때 내 원픽,, ㅜㅜ 멋있어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7 01:3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ㅋ
답글 0 답글쓰기
2019.02.17 01:11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뜰거같음 마스크나 매력이 확실히있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7 00: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 프듀 원픽 잘 지내니.. 한때 도차타에 미쳐서 영업 오질나게 하고 다녔는데 더 잘돼라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6:34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 넘 조아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5:49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허.....ㄹㅇ개좋다 저런 친구 or 언니 최고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2:1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김도연 넘 조아ㅜㅠ
답글 0 답글쓰기
도연 2019.02.16 11:4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머찌고
사랑스럽다
윗밑 대박나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1:37
추천
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몸매는 이쁜데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0:24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스윗해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