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한지민 음주운전ㅋㅋㅋㅋ

졸귀 (판) 2019.02.15 15:02 조회10,741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드라마에서 한지민 남주혁으로 음주 운전함ㅋㅋㅋㅋㅋㅋ








ㅋㅋㅋ술에 취해 남주혁 등에 업힌 한지민 

남주혁 머리가 핸들ㅋㅋㅋㅋㅋㅋ 




 

그 와중에 좌회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이 장면 보고 넘 웃겼어 ㅋㅋㅋㅋㅋ 



 

담날 술이 깨고 어제 일 기억하는데 ㅋㅋㅋㅋㅋㅋ



와~~ 한지민 진짜 귀엽지 않냐 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 드라마에서 귀여운 매력 마구 발산하는 한지민

 


한지민이 저렇게 먹으니까 잘 먹어서 보기좋고, 귀여움ㅋㅋㅋ 





본업 역시 잘 하심 

미모 열일 중 ㅜ 


눈물 흘리는 모습도 겁나 예뻐 ㅜ 




이 드라마 안 본 사람 꼭 봐봐~ 졸잼임

한지민 미모 감상하는것도 꿀잼임ㅋㅋㅋㅋ 

 

30
0
태그
신규채널
[키스데이]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7 04:08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나이나이 하는데 한지민 얼굴에 무슨 나이냐 이것들아 그냥 줜나이쁘고만..ㄹㅇ 개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11 2019.02.17 02:02
추천
0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 나이들고 25살 연기는 좀 오바아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21:5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지민 극중에서 스물다섯살인데 드라마 보면 위화감이 하나도 없음.. 그냥 스물다섯 같고 귀엽고 사랑스럽고 예쁘고.. 혼자 사는 느낌임..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