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그럼요 당연하죠 yes yes!!!!!

ㅇㅇ 2019.02.15 22:31 조회276
팬톡 뉴이스트


너네 기억하고 있니?
내일 예스예스 치킨 팬싸 날인거~
저어~~~ 사실 혈육이 당첨됐어ㅋㅋㅋ
지방 러브라 실물영접은 첨이야
혈육이 보러가는건데도 내가 떨려ㅋㅋㅋㅋ
팬싸가면 뭐 해야되니?
사소한거라도 좋으니 럽들아 도움을 좀 줘봐❤
12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7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5 23: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하고 싶은 얘기 쭉 써서 대본처럼 만든다음 달달 외웠는데!!! 광탈해써!!!!!! 얼굴보면 아무생각 안나니까 하고싶은말 연습해가는게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2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오오 추카추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너브야 혈육에게 도움주고 싶다만! 맞훠요 팬싸당첨 된 적 업훠요✊ 내칭구는 설탕로로 당첨 됐다던데✊ 부롭ㅜ 혈육에게 이쁜말 마니 해주고 애들한테 마니 웃어주고 오라고 전해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22:4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첫번째도 두번째도 좋은 말 예쁜말 그리고 눈에 꼭 담아와 부럽다ㅠ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은 말 많이해줘. 예쁘고 좋은말.. 눈에 가득 담고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22: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브야 대애애박!!!!! 혈육 보고 하고싶은 말 꼭 연습해가라그래 막상 만나면 너무 떨려서 하고싶은 말 제대로 못하고 와서 후회한다더라고 그리구 편지 써서 전해주고 와 나노후기 기다릴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5 22:3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헐 혈육이?!ㅋㅋㅋ축하해 ㅋㅋㅋ저번에 여기 다 광탈인거 보긴 봤는데 대박 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얘들아 우리나라 큰일남;; 톡선.. (215)
  2. 2 '파혼사유' 어이없나요? 아님 .. (102)
  3. 3 과도한 장난으로 17살 소녀 징.. (142)
  4. 4 나 00년생 20살인데 (135)
  5. 5 남편입장추가+남편하고 같이봐.. (396)
  6. 6 ⭐머리에 뿔이 솟아? I LOVE IT .. (134)
  7. 7 ++) 강다니엘 레전드 움짤 모음 (171)
  8. 8 (+추가)강다니엘 기사떴네 (404)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