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베톡에 눈썹 이야기 있어서 그런데

ㅇㅇ 2019.02.16 09:42 조회1,304
팬톡 NCT
이건 아무도 못이긴다고 봄


2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6 13: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6 11:0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사진으로도 저렇게 진하면 실제로는 어느정도란 거얔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화장품 쓴건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6 10: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찬이는 무적-마첫 활동 때 눈썾이 ㄹㅇ짱구였음 붉은갈색의 그 진하고 두꺼운 눈썹을 잊지 못한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6 20:5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억울해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메컵담당자 눈썹 없어서 화풀이하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3:00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구세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1:4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아.........그래도 울 코코 ㄱㅇ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1:09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사진으로도 저렇게 진하면 실제로는 어느정도란 거얔ㅋㅋㅋㅋㅋ 대체 무슨 화장품 쓴건뎈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1:0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눈썹 합성한거 같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0:5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도장으로 찍어낸줄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0:5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해찬이는 무적-마첫 활동 때 눈썾이 ㄹㅇ짱구였음 붉은갈색의 그 진하고 두꺼운 눈썹을 잊지 못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10:4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내가 해찬이면 저날 거울 안봤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09: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ㅋㅋㅋㅋㅋㅋ눈썹문신한듯ㅋㅋㅌㅌㅌㅌㅌ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6 09:4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뭐냨ㅋㅋㅋㅋㅋㅋ 울코코눈썹 누가 저렇게했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스타벅스 콘센트 사라지는 이유.. (290)
  2. 2 속보) yg 성상납 ㄷㄷㄷ (188)
  3. 3 서브웨이에서 호불호 제일 심하.. (122)
  4. 4 +추가폭로)효린 최초학폭 글쓴.. (175)
  5. 5 다시 유행중이라는 머리끈ㅋㅋㅋ (140)
  6. 6 추가)잘못배달된 택배때매 싸웟.. (120)
  7. 7 시모 스트레스 로 고생 받는 분들 (92)
  8. 8 남편 강아지를 몰래 입양보냈어요 (48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