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아이돌 예쁜 이름

ㅇㅇ (판) 2019.02.17 17:20 조회90,41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본진 제외하고 아이돌 중에 예쁘다고 생각하는 이름 있어?

엑소엘은 아닌데 나는 백현! 뭔가 이름 들으면 몽글몽글해ㅠㅠㅠㅠㅠㅠㅠ

타팬인증!


+이게 톡선까지 갈 줄이야ㅠㅠㅠ 다들 고마워ㅜㅜ

268
46
태그
신규채널
[무념무상]
49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7 18:35
추천
451
반대
18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타팬인데 민윤기 뭔가 윤기날 것 같음
답글 23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7 17:38
추천
375
반대
8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성운! 성운이라는 이름이 너무 예뻐 그냥
답글 2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17 18:34
추천
346
반대
13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찬열 뜻이 알찬열매인데 뭔가 이뻐
답글 1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7 20: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갓 문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22: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보나, 설아, 류수정 이름 너무 예쁨. 러블리즈 벱솔도 본명이 수정이더라. 한그룹에 똑같은 보석이름이 두개나있다는게 뭔가신기하고그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07:12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마마무 문별~달하고 별이 함께 있는 이름같아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21:42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래퍼중에 김하온 이름도 이쁘더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21:1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임시완 복숭아 체리 자몽 섞은듯 상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20: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설현, 설리(진리), 청하, 류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8:49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한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8:4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이돌은 아닌데 배연서!이로한도 예쁨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8:4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정일훈 일훈이란 이름 먼가 흔하지 않으면서 이쁜거같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ㅈ 2019.02.19 16:55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진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6:2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찬이라는 이름 예쁘지 않음? 한자가 빛날 찬이라던데ㅠㅠㅠ 내가 디노였으면 이찬으로 데뷔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6:25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목 보자마자 닥백현이지 하면서 들어왔는데 행복,,,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4:17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남우현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2.19 13:11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예쁜 이름 남돌도 군대 가야 하는데

이들에게 병역의 의무란?

이것들과 아들과 손자까지 당장 군대 보내서라도

남돌 군대 안 가는 세상 만들고 싶다

-----------

https://pann.nate.com/talk/345407499

-----------

현직 외교관 자녀 152명 '이중 국적자'…90% 는 미국

http://news.jtbc.joins.com/html/818/NB11034818.html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국적 바꾸고 군대 안 갔다
안규백 의원 병무청 자료 공개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4230

-------------

고위 공직자 아들 18명, 군대 안 가려고 국적 포기

안규백 의원
"외국 영주권 있음에도 자진 입대한 인원은 4명"

http://www.pressian.com/news/article.html?no=129775&ref=nav_search

-------------

진성준
"국적 포기 병역 면제자 최근 5년간 1만 6000명"

4급 이상 공직자 직계 비속 30명 포함

http://www.ohmynews.com/NWS_Web/View/at_pg.aspx?CNTN_CD=A0002143826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1:22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얘들아.. 진짜 본진빼고 하기로 했잖아.. 본진은 다 예뻐보이잖아.. 하 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03:19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신류진 진짜 예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03: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만 유기현 이름 이쁘다고 생각한게 아니었어ㅠㅜㅠㅠㅠ타팬인데 진짜 이름너무 설렘.. 아는애 중에 정기현 있는데 둘다 이쁘지만 유기현이 더 찰떡이야 걍 기현이란 이름 자체가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02:39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라이관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02:08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문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02:00
추천
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국 나무 바를 정, 나라 국 나라에 기둥을 세우는 사람이 되라고 지으셨다는데 ㄹㅇ이름값 중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