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솔직히 방송 쫌만 더 해서

ㅇㅇ 2019.02.18 00:45 조회498
팬톡 방탄소년단

1000만 채웠음 했는데

14
1
태그
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18 00: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잠깐 그 생각 했는데 애들은 그런거 별로 신경 안써서 더 좋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8 00:46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도 잠깐 그 생각 했는데 애들은 그런거 별로 신경 안써서 더 좋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쪽팔린 썰 풀자 리턴즈 (150)
  2. 2 전 복권당첨자입니다 (258)
  3. 3 너희는잘때브ㄹ하고자? (385)
  4. 4 장애를 가진 예비 시누이(추가) (207)
  5. 5 아이폰xs로 바꾼 후기 (115)
  6. 6 바이나인 진짜 이러다 되면 너희 (170)
  7. 7 얘들아 젠데이아 ㅈㄴ 예쁘지않.. (97)
  8. 8 옹성우 드라마 봤어? 완전 대박 (191)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