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실물이 정확히 3894배 잘생겼다는 연예인

ㅇㅇ (판) 2019.02.18 09:50 조회18,837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정우성 라디오 출연했을 때 한 청취자가 "조각상이 말을 하냐"라고 묻자 

"말을 배운지 얼마 안 됐다"라고 답했다

또 다른 청취자는 "무대 인사 때 봤는데 화면보다 3,894배 잘생겼다"며 실물을 칭찬했다.

이에 정우성은 "정확히 재셨다. 딱 3,894배 안받더라"라고 말했다고



이거 레알 정우성만이 할 수 있는 개그 아니냐


그리고 최근에 아이폰 인물모드 촬영하는거 배운 정우성

아... 인물모드란게 저렇게 쓰는 거였구나 사진보고 깨달음

근데 정우성 셀카 잘 못 찍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 사람이 한가지 정도는 못해줘야지

좀 부족한 점이 있어야 사람답고 그렇지

 

다른 사람이 찍은 정우성

물구나무 서서 봐도 작품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팬들도 이제 적응이 됐는지 최근에 정우성이랑 팬들 만났을 때도

팬들 : 잘생겼다!!!!

정우성 : 알아~~~~

팬들 : 짜릿해!!!

정우성 : 어~ 늘 새로워~


이랬다는데 그 배우의 그 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67
13
태그
신규채널
[키스데이]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ㅎㅎ 2019.02.19 13:52
추천
3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영화 출연료는 난민을 위해 기부하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00 2019.02.19 12:37
추천
2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영화 일하는데...저분은 평소에 잘 안 꾸밈...진짜 털털함. 코디가 챙겨줄 때 아니면 눈썹 정리도 잘 안하고 자외선 차단제 잘 안 바르는지 햇볕에도 잘 그을림. 근데...가까이서 자세히 봐봐...핵존잘이야...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ㅡㅡ 2019.02.19 08:56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생겼든 비호감은 여전함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0 00: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존 나 우리 할아버지 카톡프산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23:12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번에 실제로 봤는데 진짜 잘생겼드라 진짜 말 못할 정도로 엄청 잘생김 말로 표현할수없음 잘생김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20:37
추천
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17: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사람은 겉보다는 속이 중요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ㅋ 2019.02.19 14:40
추천
7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실물이던 화면이던 잘생긴건 모르겠다는 고수나 현빈이 더 잘생김요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2.19 13:52
추천
37
반대
1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번 영화 출연료는 난민을 위해 기부하실 생각은 없으신지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ㄱ 2019.02.19 13:45
추천
9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래봐야 늙어서....난민
답글 0 답글쓰기
20대중반입니... 2019.02.19 13:35
추천
10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정우성 실제로 봐서 같이 사진찍었는데, 외모도 외모지만 그 배우들만의 아우라가 너무 멋있었음.. 가드 들이랑 같이 오시길래 혹시 죄송한데 사진찍어도 되요? 했더니 겁나 쿨하게 어~찍어 이러면서 카메라에 얼굴 대주시던데... 아 이래서 정우성 정우성 하구나 했음..
답글 2 답글쓰기
2019.02.19 12:44
추천
5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정재 조인성 원빈도 봤는데 생각보다 왜소해서 잘생긴 인형같은 느낌인데 정우성은 진짜 생김도 조각이긴 한데 덩치도 조각상같음....
답글 0 답글쓰기
00 2019.02.19 12:37
추천
20
반대
1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영화 일하는데...저분은 평소에 잘 안 꾸밈...진짜 털털함. 코디가 챙겨줄 때 아니면 눈썹 정리도 잘 안하고 자외선 차단제 잘 안 바르는지 햇볕에도 잘 그을림. 근데...가까이서 자세히 봐봐...핵존잘이야...
답글 0 답글쓰기
김과밥 2019.02.19 11:46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정우성 실제로 바로앞에서 봤는데 저런거 너무 과장이다 화면이랑 비슷해 다만 조금 더 슬림하긴 했는데 실물이 훨씬더 낫다 이런거 전혀 못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2.19 08:56
추천
13
반대
15
신고 (새창으로 이동)
잘생겼든 비호감은 여전함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