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남자는 이혼소송 하면 죽여버리겠다는 것인가?

jjong 2019.02.18 23:11 조회304
팬톡 이슈팬톡
스페인 2004년 젠더폭력법 시행-여자 신고면 무조건 남자 유치장 처넣고 무고는 처벌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저는 2017. 12월 이혼판결을 받았습니다.
무조건 여자에게 양육권 주기위해 증거재판주의 부정하고 증거하나없는 여자의 순거짓말을 그대로 판결에 인용하고 남자에게 없는 죄를 뒤집어 씌우고 남자를 독거노인,성범죄자 취급하는 막말하는 가정법원 판사!
증거가 필요없다면 모든 판결을 무엇을 근거로 합니까?.

처음부터 끝까지 증거하나없는 여자의 거짓말이 통하고 남자의 진실과 증거가 통하지 않는 곳이 가정법원이라면 여자전용 조직이고 가정법원이 젠더폭력법을 실행하고 있다고 봐야합니다.
일반인들은 간절한 마음으로 재판까지 갑니다.
재판을 장난으로 알고 증거재판주의 부정하고 없는죄를 뒤집어 씌우는 판사는 파면되어야 하고 쓰레기 양아치입니다.
이것이 사법농단 이며 대한민국을 와해시키는 국가적인 중대한 문제입니다.

판사는 제가 걸핏하면 욕설,폭력,과도한 생활비 통제로 여자가
직장,양육,살림을 도맡고 대출받아 생활할수 밖에 없었다고 판결했습니다. 판사 판결대로면 저는 쓰레기 양아치입니다.
그런데 가족위해서 초등 딸들 중학교 입학전에 공부방 마련해 주려고 내 용돈없이 비번일 돈벌러 나가며 과로로 쓰러질때 까지 일하고 성실히 살아온 내가 쓰레기 양아치입니까? 증거를 대세요.
1년 3백일 짜증 몰래 대출받아 한달에 1천만원 쓰고 2년간 9천5백 쓰고 말도없이 딸들 놔두고 해외여행 가버리고 걸핏하면 초등 딸들과 싸우고 욕 막말 술심부름 시키는 증거하나 없는 여자말이 증거인가요? 3번째 대출,총1억7천만원인데 생활비 썼다고 봅니까?
판사는 선입견을 가지고 저에게 눈을 부라리더니 여자의 패륜,아동학대,폭력에는 말한마디 안합니다.

강제조정시 말과달리 여자에게 재산 더줘버리고 양육비 덤태기 씌웠습니다. 제가 왜 양육권 주장 했겠습니까?
여자가 잘못을 뉘우쳤으면 용서했습니다. 그러나 끝까지 거짓말합니다. 무언가 믿는 구석이 있습니다. 판사가 산수도 못하고 감이 없는 병신입니까?
증거재판주의 부정하고 없는죄를 뒤집어 씌우고 딸들에게 욕설,술심부름시키고 막말하고 시치미 떼는 새끼들이 진정 쓰레기 양아치입니다.

판사 남편분이 검사로 아는데 검사가 증거 정황 바탕으로 수사하지 말만듣고 증거없이 처벌합니까?
판사 당신말이 옳다면 검사가 잘못된 사람이죠.
가정에서 한사람이라도 잘못나가면 좋은 분위기가 될수없습니다.
법원도 한두명의 판사가 잘못나가면 제대로 된 조직이 될수없고 그것을 감싼다면 진정 조폭보다 더한 조직이고 자기 잘못을 모르는 불쌍한 새끼들입니다.

양아치 국가 건설에 앞장 서시는 두판사님! 지금 가정법원이 젠더폭력법 시행하는거나 다름없습니다.
남자는 이혼소송하면 죽여버리겠다는 것이고 여자는 막살아도 된다는 겁니까? 군사정권 시대보다 더한 판결입니다.
판사 막말은 법원에서 가르칩니까?

짜고치는 고스톱 같이 이상한 점으로는
소송중 여자의 새로운 2천만원 대출 사용처
판결 5일전 여자가 세대주로 변경된 점
여자 카드사용내역 신청을 판사가 묵살하고 결과통보도 안해준 점입니다.

가장 충격적인 것은 쌈년이 딸들에게 니애비새끼 조심해. 어디 만졌어? 니애비새끼 생활비 안줘서 대출받았다.며 꾸준히 본인을 왜곡시켜 등돌리게 한것과
판사가 편파적 양아치 수준밖에 안된다는 점입니다.
이혼소송에서 초등딸들을 이용한다는 것 참 개같은 짓이고 판사가 묵인합니까?

절차상 아마 그년이 딸들 데리고 가정법원 갔다왔겠죠. 그러니까 믿는 구석이 있어서 느긋하고 끝까지 거짓말했겠죠?

어느 판사의 이혼-판사간 통화 속전속결 이혼, 양육비 안줌, https://news.v.daum.net/v/20180310030357518?rcmd=rn&f=m
0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0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해당 게시물에 댓글이 없습니다.

1
톡커들의 선택
  1. 1 저희 집에 찾아오신 남친 부모.. (343)
  2. 2 (추가)의사면 이혼남이어도 괜.. (271)
  3. 3 [꼭조언부탁](후기)남친과 동거.. (283)
  4. 4 처녀가 아니면 웨딩드레스 못입.. (207)
  5. 5 잘샀다 싶은 평생 안고갈 물건들 (96)
  6. 6 조승연 가사논란 또 터졌네 (116)
  7. 7 영리한데 영악하지 못해서 다친.. (105)
  8. 8 그냥 사랑스러운 여자가 갑임 (14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