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갑자기 생각든건데

ㅇㅇ 2019.02.19 02:53 조회748
팬톡 방탄소년단

울 탄이들한테 한번 입덕하면 진짜 출구없지않냐..탈덕진짜 못할듯ㅜㅠㅠ 이렇게 매력있는 애들을 어떻게 떠나ㅜㅜㅜㅜㅜㅜㅜ

ㄱㅇㅇ...박치민....

13
2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19 08: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죽을때까지못나갈듯..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19 04: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진짜 ㄹ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얘들아 우리나라 큰일남;; 톡선.. (221)
  2. 2 과도한 장난으로 17살 소녀 징.. (154)
  3. 3 남편입장추가+남편하고 같이봐.. (419)
  4. 4 '파혼사유' 어이없나요? 아님 .. (151)
  5. 5 ⭐머리에 뿔이 솟아? I LOVE IT .. (134)
  6. 6 ++) 강다니엘 레전드 움짤 모음 (175)
  7. 7 예쁜여자는 페미여도 인기많은듯 (90)
  8. 8 NCT태용 언제나 완벽한 공항패션 (96)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