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스포일까....!

ㅇㅇ 2019.02.20 22:21 조회1,203
팬톡 방탄공카방
이렇게 보여주는건 새앨범 가사일까 제목일까 뭘까 설렌닿ㅎㅎㅎㅎ



+))
이건 우드조아맨 남준..! 방송때 보여주긴 했지만 제대로 못보여주곻ㅎㅎㅎㅎㅎ 결국 사진으로ㅎㅎ 남준스럽고 멋있당

34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1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0 22:2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살아가는 법..... 좋아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 안들었는데 좋아미쳐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0 22:3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좋아 우리가 살아가는 법 벌써 뭔가 마구마구 전해져온다 우오와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0 22:2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빼박 스포야 이건 스포야 엉어유ㅠㅠㅠㅠㅠㅜㅜㅜ 벌써 좋아 걍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1 18:4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빨리 탄이들 보고싶고 아미들하고 알콩달콩하고 싶다 히힛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3:54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고로 Intro : Skool Luv Affair이라는 곡 중 가사의 한부분이야!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3:3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겁나 깨박살내는 걸로 우리가 살아가는법 나와도 좋겠닼ㅋㅋㅋㅋ 걍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3: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준이 작업실 진심 박물관이야 ㅋㅋㅋㅋㅋㅋ 왤케 치이는건지 모를일 ㅋㅋㅋㅋㅋ 우리가 살아가는 법은 설레죽겠다 뭔지도 모르고 설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떨려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2:34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케 좋아 우리가 살아가는 법 벌써 뭔가 마구마구 전해져온다 우오와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2:29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큐 제목이면 좋겠다 ㅋㅋ 번더쓰 걤성 으로다가 ㅋㅋㅋ 아니겠지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2:27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가 살아가는 법..... 좋아죽겠엌ㅋㅋㅋㅋㅋㅋㅋ 안들었는데 좋아미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2:2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진짜 현기증나네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20 22:23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빼박 스포야 이건 스포야 엉어유ㅠㅠㅠㅠㅠㅜㅜㅜ 벌써 좋아 걍ㅜㅜㅜㅜㅜㅜ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리더롤이 제일 중요해 (103)
  2. 2 배달료가 있는데 왜 최소 주문.. (274)
  3. 3 며느리를 사위처럼 대해달라는 말 (98)
  4. 4 예랑이랑 여행왔다가 따로 있어요 (96)
  5. 5 프엑 토니 출근프리뷰 미친듯 (138)
  6. 6 눈치 너무봐서 안쓰러운 애기엄마 (215)
  7. 7 닮아도 너무 닮아서 원작자도 .. (93)
  8. 8 개보다 사람이 먼저이지만 당신.. (8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