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인간 사이다 이홍기

bb (판) 2019.02.21 15:50 조회31,23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소속사 후배 SF9 응원하는 글에 악플러가

무지개색 형광 머리, 게이스런표정, 귀여운척, 화장 =요즘남아이돌 이라고 댓글을 씀


이에 이홍기가  

비공개 계정, 부계정, 당당함 없음, 불만=너포함 관종 이라고 사이다 일침 날렸음




속이 다 시원하다~~~!! 이런 의미에서 속이 뻥 뚫리는 인간 사이다 홍기 사진들 몇몇 찾아봄




프듀 48때 이홍기의 발언

   




과거 2013년 연초에 2012년에 이루지 못한 계획에 대해 묻자

"다 못했죠 이룬 게 어딨어요"라면서

"원하는 거 이룰 수 있게 소속사에 전화 문의 많이 해주세요"

 


(사진이 저화질이라,,미안 ㅜ 이해해줘;)

 연습생 때 나(소속사 사장)한테 말 또박또박 못했었다고..



그러자 이홍기 왈 


대표님이랑 별로 마주치기 싫어했었죠.

자꾸 별로 음악 잘 하는 것 같지 않은데 

(무명가수 출신 대표님이) 노래를 이렇게 불러야 된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쁜 스케줄 속에서 일본 공연 후 예능 프로그램 녹화 전날 귀국한 이홍기

사장님이 같이 프로그램 출연하자고 했나봄

홍기가 너무 힘들어서 못 나갈 거 같아요 하니까


직접 전화해서 나 좀 도와달라고 했다는 사장님

 그러자 '저 오늘 못 쉬면 앞으로 못 쉬어요'


알고보니 당시 FT아일랜드는 연말까지 스케줄이 꽉 차 있었다고..





유재석이 자기 소속사랑 계약했는데 '채끝'으로 지은 2행시 




일본 방송에 출연해 일본식 부침개를 먹게 된 이홍기


 


특제 일본식 부침개를 먹고 한국 부침개랑 어떤 차이가 있는지 말해달라고 한 일본 MC


한국 부침개가 맛있다면서


일본 부침개는 싼 느낌이라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밥 먹고 체한 게 소화가 되는 느낌이야 ㅋㅋㅋㅋㅋㅋ

ㅋㅋㅋ소화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홍기 ㅋㅋㅋㅋㅋㅋ

 

  

 

270
3
태그
신규채널
[무념무상]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3 10:11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프로 나간거 왠지 일본에서 예의 없다고 욕 먹었을거 같은데 한편으론 개사이다네;;; 보통 음식표현 저렇게 안하잖앜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2.23 10:31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사이다ㅋㅋ소신쩔어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ㅋㅋ 2019.02.24 00:3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뿐만아니라 일본방송에서 김치를 기무치라고 하니까 발음 똑바로 하라고 일침날리는것도있음 굿굿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2.25 22:03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몇달전만해도 철구땜에 욕 조카먹었잠ㅎ나....
답글 0 답글쓰기
저런 2019.02.25 03:36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도 양아치출신설 많은데 안까이네 ㅋㅋㅋㅋㅋ난 얘 너무 싫던데 4가지없어보이고 가벼워보임.그래도 일본가서 저런건 맘에든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6:57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홍기 성격 다른건 모르겠는데 ㅈㄴ솔직하고 정의로운 성격인건 맞는듯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6:12
추천
2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홍기 강강약약 스타일. 알고보면 진짜 괜찮은 사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4: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홍기 개좋음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4 11:2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멋지다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4 09:54
추천
1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이홍기 좋더라. 강한 사람한테 강하고 약한 사람한테 약할거 같애
답글 0 답글쓰기
끔찍발광 2019.02.24 09:5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별로안좋아하는데 돌직구는 쩌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09:24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할말해야하는 이홍기라 좋다ㅋㅋㅋ 초딩때 진짜 좋아했고 지금도 응원해요 ㅎㅎ
답글 1 답글쓰기
ㅋㅋ 2019.02.24 00:30
추천
3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뿐만아니라 일본방송에서 김치를 기무치라고 하니까 발음 똑바로 하라고 일침날리는것도있음 굿굿
답글 0 답글쓰기
바람 2019.02.23 16: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6:1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려 ㅠㅠㅠㅠㅅㅂ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5:40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닠ㅋㅋㅋ 조카 사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2.23 10:31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사이다ㅋㅋ소신쩔어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0:11
추천
6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일본프로 나간거 왠지 일본에서 예의 없다고 욕 먹었을거 같은데 한편으론 개사이다네;;; 보통 음식표현 저렇게 안하잖앜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