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재중 최근 얼굴 본 사람

ㄷㄷ (판) 2019.02.22 10:03 조회9,402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왐마

관리 진짜 잘했다


한때 내 구오빠였는데 구오빠 중에서도 최애였던 김재중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이제 아이돌판 떠났지만 다시 이 얼굴보니까 옛날 생각남



이제 30대 중반? 정도 아닌가...

이오빤 변함이 없어 존;나

아이돌미 하나는 정말 최고인 것 같음 아직까지도 

원래 나이들면 얼굴살 오르고 막 그러지않냐(는 나ㅠㅠㅠㅠㅠㅠ)

체중관리도 쩌나봄 구동방때 모습 그대로인거같애


움직이는 재중을 보자

심지어 늙지도 않았어


이건 눕방 때 올려준 사진인데 본투비 아이돌 어디 안간다

이 짤보고 10년 전 영상 다시 돌려보고 옴

그리고 여전히 노래도 잘함

NHK 우타콘 나갔을 때 Lion Heart 부르는ㅠㅠㅠ

라이온하트 5명이서 불렀을 때 완전 좋아해서 영상 소장한거 아직도 갖고 있다고ㅅㅂ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정말 가~끔 생각날 때 틀어본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퓨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추억ㅠㅠㅠㅠㅠㅠ

도대체 어떻게 관리한걸까..

역시 사람은 꾸준한 관리가 필요함을 다시 한 번 느낌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55
11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11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2.25 11:21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를 잘한 정도가 아니라 더 잘생겨졌눈데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5 10:43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관리 잘했다 여전히 존잘이네...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6 03:1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김재중은 잘생겼는데 노래도 ㅈㄴ 잘해,,, 진짜 본투비 연예인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9.10 17:0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ㄴ 이 분 드라마나 웹예능에서 많이 봤는데 ㄹㅇ 시간이 가도 도저히 늙지를 않길래 도대체 몇 살이지 하고 검색해보니깐 몇 년만 있으면 30대 후반 들어갈 나이임 ,,, ㄹㅇ 2세대 아이돌 중 관리 탑 들어갈 정도로 개잘하신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8.16 18:3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왐맘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6 03:15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아니 김재중은 잘생겼는데 노래도 ㅈㄴ 잘해,,, 진짜 본투비 연예인임
답글 0 답글쓰기
96 2019.02.26 01:2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가 들긴 했네.. 하면서 봤는데 생각해보니 데뷔한지 15년 정도 됐지!??? 그런거 치고는 얼굴 진짜 안변했다... 옛날에 음악프로에서 허그 노래 부르는거 보면서 충격 받았었는데. 얼굴도 잘생기고 예쁜 오빠가 노래도 잘하는구나 싶어서.. 뭔가 일본 만화에서 튀어나온 왕자님 느낌이라 정말 좋아했었는데..ㅋㅋ 관리도 잘하고 여전히 미모가 대단하구나... ㅎㅎ 옛날이 그립당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2.25 21:32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확실히 나이든게 보이긴하지만 그래도 잘생긴건 여전한듯.. 진짜 눈매가 멋있네요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흐물이 2019.02.25 17:51
추천
4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저건 처리한거잖아 포샵으로...
저렇게 하면 연예인들 하나도 안늙고 다 나이들어도 이쁨.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5 11:21
추천
21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관리를 잘한 정도가 아니라 더 잘생겨졌눈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5 11:20
추천
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ㅊ 첨보고 동방신기시절 사진인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5 10:43
추천
18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진짜 관리 잘했다 여전히 존잘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ㅋㅋ 2019.02.25 10:2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라이온하트대박이였징.....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