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김소현 존예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인정 (판) 2019.02.22 10:07 조회19,280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소현이 공항 출국하는데 선글라스 쓴거 처음보는 거 같네

싱가포르 선글라스 브랜드 행사 가는길

소현이 옷입는 거 보면 이젠 정말로 어른이 다 됐구나 싶음

아역배우 모습을 많이 봐서 그런지 아님 얼굴이 아직도 애기같아서 그런지 몰라두 아직 10대 같고

근데 소현이 21살ㄷㄷㄷㄷㄷㄷㄷ

배우인거 아는데 소현이는 뭔가 더 배우 같음(몬주알지?)

상큼상큼할 때는 아이돌력도 넘치는 것 같고

약간 남자 배우로 봤을 때는 박보검 같은?

이런거 보면 아이돌 같으면서 배우같음

배역으로 아이돌 역할해도 잘 소화해낼것 같다ㅋㅋㅋㅋㅋㅋ


소현이 나이 어린데 데뷔년차는 꽤 된걸로 아는데

10년? 10년 넘은 걸로 알고있는데ㅠㅠㅠ완전 멋있잖아

탑배우 포스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키도 크고 몸매도 예뻐서 드레스 입으면 걍 끝남

배우는 배우다 역시

크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66
2
태그
신규채널
[무념무상]
3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4 23:21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소현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22:3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너무 예뻐 소현이 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9:4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분위기가 진짜 좋음. 약간 다크한것도 잘 어울리고 은근 캐릭터 한정없이 할 수 있을듯!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