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고아라 과거

인형 (판) 2019.02.22 10:10 조회29,4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이게 거의 13년전? 

10년 넘은 사진;; 고아라 요정같아ㅠ




sm소속이었을 때 sm의 공주님이었는데ㅠㅠㅠㅠ

만화처럼 생겼다 생각했는데 레알 사진 보면 만화같이 생김



이 사진 모르는 사람 없을 듯

한 때 폰배경으로 많이 했던 사진인데ㅋㅋㅋㅋㅋㅋ나도 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


반올림 때 옥림이ㅠㅠㅠㅠㅠㅠㅠ

이미 데뷔 때부터 얼굴이 완성형이었던거야

눈색깔도 오묘해서 혼혈 느낌나는데 존예ㅠ



점점 커가면서 더 예뻐짐ㅠ

이거 드라마 화랑 찍을 때 고아라 단발ㅠ

응사 찍을때는 일부러 살 찌웠다는데 확실히 볼살 조금 더 붙으니까 더 예뻐짐


고아라 근황

미쳤다 대존예


최근에 드라마 찍고 있는데 거기서도 얼굴 열일함

눈 진짜 예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내 기준 고아라 레전드는 이거

영화 탐정홍길동 황회장으로 나왔을 때 고아라 나올 때마다 탄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93
7
태그
신규채널
[음음] [다행]
1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3 17:32
추천
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력만 괜찮으면 진짜 좋은 배우인데....안타깝..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2019.02.23 23: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옥림이 이마 잔머리 있고 자연스러운게 예쁜데 왜 훌렁뽑아내서 이마라인 어색하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01 10:05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고아라 목소리가 너무 카랑카랑해서.... 뭐랄까 높으면서 쇳소리?그게 듣기 불편하더라. 드라마 다보고나면 귀가 얼얼함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나나나 2019.02.23 17:53
추천
1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한데.. 왠지 정이안가는 스탈
답글 2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4.28 19: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도 당연히 존예지만 쌍커풀 아웃라인보단 인라인으로 얇게 있었으면 더 예뻤을것같음 워낙 눈이 크고 초롱초롱해서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01 19: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우리엄마한테 사진 보여주니까 자기 반올림 왕팬이었대 개웃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1 18:5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사 때 좋았음 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1 14:47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금발로 염색하고 미국가서 살면 현지인 인줄 알겠다.
얘 눈 보고 있으면 몽롱해 짐.눈이 너무 이뻐 눈동자 색도 예쁘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1 10:05
추천
1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고아라 목소리가 너무 카랑카랑해서.... 뭐랄까 높으면서 쇳소리?그게 듣기 불편하더라. 드라마 다보고나면 귀가 얼얼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5:20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겁나 이쁘고 연기도 잘하고 내숭없고 털털하고 매력도 쩔엉 예뻐 진짜 !!!!!!!!!!!!!!!!!!!!!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00:19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눈이 진짜... 보석 같다 반짝반짝 빛 나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3 23:46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옥림이 이마 잔머리 있고 자연스러운게 예쁜데 왜 훌렁뽑아내서 이마라인 어색하게
답글 0 답글쓰기
ㅡㅡ 2019.02.23 18:26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뻤지.. 지금도 이쁘고
답글 0 답글쓰기
나나나 2019.02.23 17:53
추천
10
반대
18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쁘긴한데.. 왠지 정이안가는 스탈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7:32
추천
18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기력만 괜찮으면 진짜 좋은 배우인데....안타깝..
답글 4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6:5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고아라는 성격이 너무 좋아...
답글 0 답글쓰기
바람 2019.02.23 16:28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2019.02.23 15:3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금도 여전히 아름다워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