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그라데이션 닮은 꼴 (여자편)

ㅋㅋㅋ (판) 2019.02.22 10:36 조회14,34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그라데이션 닮은 꼴 연예인


 배우 김용지

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에서 호타루 역으로 나온 배우임


 배우이기 전에 모델로 활동함

얼굴이 좀 이국적인 듯한 느낌도 있어서 cf 쪽에서는 좀 유명하다고 함


 매력적이게 생겨써ㅠㅠ

잘생쁨 상임



배우 한소희

위에 김용지 배우랑 매일 얼굴 헷갈림ㅋㅋㅋ


 드라마 다시만난세계부터 백일의 낭군님 조연으로 출연했다함

누군가 했더니 백일의 낭군님 세자빈이었음?!!!


  드라마 보면서 실제로 보면 얼굴 조카 작고 예쁠 것 같다고 생각했는데 얼굴 쩔어ㅠ

겁나 예쁨ㄷㄷㄷㄷㄷㄷ(언뜻 송혜교가 보인다..)


ITZY 신류진

왠지 김용지-한소희이 자매라면 막내동생은 류진이일 것 같은ㅋㅋㅋㅋㅋㅋㅋㅋ


그라데이션으로 닮지 않았냐 

다 예쁜데 잘생겼어ㅠ셋이 자매같음


 류진아 언니가 너 너무 좋아한다ㅠㅠㅠㅠㅠㅠ


결론 : 셋다 존예 존잘임 잘생쁨 뿜뿜함

 


21
16
태그
신규채널
[씨제이]
1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나도 2019.02.25 11:0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라데이션으로 닮았다는거는 어떻게 닮았다는거지???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