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방탄소년단이 문재인대통령이라면

세라니 (판) 2019.02.22 21:26 조회109,555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EXO는 박근혜다

325
451
태그
신규채널
[꺆꺆] [인성파탄]
15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2 21:39
추천
236
반대
3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에셈제왑은 후려치면서 와지만 단점 얘기없네 지금 3사 여돌중에 팬덤결속력 약한건 와지 갑아님?
답글 2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2 22:32
추천
161
반대
4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와지는 딱히... 포장만 화려하고 막상 까보면 질소충전된 과자같은 느낌이라...
걍 타팬이 봤을때
╋╋╋
트와는 여팬도 있지만 남팬이 너무 많아서 잘 팔리는 느낌
블핑은 남팬도 있지만 여팬이 압도적으로 많아서 유지되는 느낌
레벨은 스엠빠가 도와주는 느낌임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2 22:08
추천
90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주작질 들키니까 반대눌러 글쓴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7 답글쓰기
찬반대결 2019.02.22 22:32
추천
80
반대
8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냥 에셈은 이제 촌시러움
답글 11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4 20: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왜 재인이야 엮지마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6:20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뭘이렇게까지 비하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0:56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헉 글바뀐거 처음본다 당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04: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나 에스엠 자기애 얼마나 강한줄 모르나보구나 이제 곧 느껴보렴 ㅅㅂ지들만 아껴요 지들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00:12
추천
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갑자기 내용이 바꼈지?? pdf 따서 메일 보냈다 이생키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3:14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ㅈㄴ 기분드릅네 문재인에 왜 방탄이야 도대체 방탄을까는거야 엑소를까는거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3:08
추천
3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을 욕되게 하지마라 문재인이미지는 이제거짓임을 모두 느낀다 모두들 주위에서 욕하는데 방탄에 비교해서 식겁했다 공산주의자임을자처하는데 방탄은 무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1:29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미 엑소엘 ㅇㅁㄱ하고 피뎊만 따가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1:27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글 바뀐거 봐;;원래 3대 소속사별 걸그룹 특징이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1:18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글 ㅈ바꾼거임 ;(;;((;;;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2.23 20:49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너 고소장 받겠다 마음의 준비 미리 해둬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0:2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뭔소린지 이해못하겠어,...이거 뭔뜻이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0:10
추천
2
반대
1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이 서울대라면 엑소는 고졸이다
답글 7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9:41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 새끼 글 바꾼거봐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9:36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 3대 기획사 여돌 특징 뭐 이러던 글 아니었나? 톡선 오르니까 글 바꿔치기 하는것 보소... 사람들 낚이지 말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9:3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 글 원래 다른글이였는데 그로가 글바꾼거임 어먹금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9:27
추천
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국가서 한국인 개쪽준것도 동일ㅋ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