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지금 강다니엘이랑 오세훈 귤따고 있는데...?

ㅇㅇ (판) 2019.02.22 21:29 조회24,888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졸귀다 ㅅㅂㅋㅋㅋㅋㅋ 뭔조합임 새롭다

438
13
태그
신규채널
[꺆꺆] [인성파탄]
2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2 23:06
추천
139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세훈 유연석 가끔 만나는 사이래 대체 어떻게 친해진거야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2 22:05
추천
12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넘 귀엽다ㅜㅜ 세훈이랑 있으니 완존 동생느낌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2 21:54
추천
9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뭔 조합이야 둘이 친분있었어? ㅋㅋ 뭔가 의외다 둘이 귤따고 있어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ㅛㅕ 2019.02.23 15:43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떼후니 엓에서 막냉인데....녜리가 더 동생이야...막 형처럼 듬직한 척...너무 좋잨ㅎ아....❤️ 저렇게 키크고 잘생긴애들이 알바면 제주도 빨리 가야겟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4:19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눈정화 오짐...... 둘 다 피지컬이 엉엉ㅠㅠㅠㅠㅜㅜㅜ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2:46
추천
2
반대
1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훈이랑은 오늘 처음 사석에서 만난 것 같던데....? ㅋㅋㅋㅋㅋㅋ 그냥 섭외과정 매끄럽게 연출하려고 셋이 만났다고 한 거 같음ㅋㅋ 연석이랑은 친분 있는 거 맞는 거 같고 ㅇㅇ ㅋㅋㅋ 세훈이 다니엘한테 존대쓰다가 촬영하면서 서서히 말 놓음ㅋㅋㅋㅋ 둘이 있으니까 너무 기분 좋았어 ㅋㅋㅋㅋ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1:08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세훈님이랑 있으니 강다니엘 동생미 쩌네 ㅋㅋㅋ귀여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0:43
추천
1
반대
23
신고 (새창으로 이동)
승리 인맥들이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0:33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야 강다니엘 저기 있으니까 너무 녤깅이잖아... 녤친 돌려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9:55
추천
2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떻게 다들친해진고야ㅠㅠㅠㅠㅠ셋조합너무조아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9:02
추천
1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안친한 사람 누구야 멈무? 유연석이랑 저러케 오구오규 둥둥 일줄은ㅋㅋㅋㅋㅋㅋㅋㅋㅋ상상초월 핵인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8:58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둘 다 귀엽다ㅋㅋㅋㅋㅋㅋㅋ 내가 살다살다 오세훈이 설거지 하고 귤 따는 모습을 다 보네ㅠㅠ 커프 재출연 했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8:35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강다 팬이지만 진짜 은혜로운 투샷이었어 ㅋㅋ 호준님이 이야 든든하다 든든해 하시는거 완전 내맘었다구 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8:32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랑만 안친한 왕크고 귀여운 강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5:00
추천
2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앉으니까 또 쬐끄매졌어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2:4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긔여워 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36
추천
4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저기서? 기부금 넣었다던데 완전 작게나와서 안보이는데 팬들이 캡핵더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36
추천
3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 등치는 젤커다란애가 막내로가서 헤헤거리면서 귤까고 에코백사고 기부도하고 질척거리는 유사장 떨쳐내고 이것저것 많이도하고왓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귀여워ㅠㅠ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25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귀여워ㅓ어어아ㅏ아아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2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근데 진짜 너무 뜬금없는 친분이여서 신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13
추천
6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최저시급 8350원인데 강다니엘 한시간 일하고 만원짜리 에코백 사감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ㅈㄴ웃겨ㅠ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13
추천
2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되게 해맑고 귀여운듯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0:50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다 훈훈해
답글 0 답글쓰기
1 2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