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 일본에서 시우민의 날이라고

ㅇㅇ 2019.02.22 23:00 조회766
팬톡 시우민

오늘 일본 고양이날이라고 트위터에 각종 슈냥이 사진들이 돌더니

나중에는 실트놀이터까지 다녀왔잖아여ㅋㅋㅋ


심지어 홈마님까지 동참했다능


그래서 시우민씨 당신 진짜 고양이 맞져?


30
0
태그
2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4 23: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홈마까지 대박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7:0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짤들 대박이야 고냥이랑 싱크로 쩔어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 커피 못마시는데 귀여운.. (139)
  2. 2 내가 보려고 올리는 꿀팁 (370)
  3. 3 오빠가 결혼예정이예요(feat.예.. (128)
  4. 4 마카롱 가격거품 ㄹㅇ공감 아니냐 (156)
  5. 5 남자친구와 사촌누나의 관계가 .. (175)
  6. 6 재업) 와;; 강다니엘 상황 생각.. (480)
  7. 7 부모님 이혼 숨긴 상대...파혼.. (223)
  8. 8 결혼약속 해놓고 바람핀 남자친.. (90)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