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로고 장인 큰히트...

ㅇㅇ 2019.02.22 23:32 조회3,004
팬톡 방탄소년단

















더 있나?

암튼 점점 발전하는 듯 예뻐
71
0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3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3 01:1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스메랄도랑 럽유셀 앨범 표지 그거 진짜 잘만들었어... 야근을 얼마나 했을까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3 01:0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모아두니까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3 03:2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윙즈 로고는 미완성 사진이네ㅋㅋ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19
추천
1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인적으로 스메랄도랑 럽유셀 앨범 표지 그거 진짜 잘만들었어... 야근을 얼마나 했을까 ㅠ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01:03
추천
1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렇게 모아두니까 예쁘다!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 커피 못마시는데 귀여운.. (131)
  2. 2 내가 보려고 올리는 꿀팁 (364)
  3. 3 마카롱 가격거품 ㄹㅇ공감 아니냐 (128)
  4. 4 오빠가 결혼예정이예요(feat.예.. (118)
  5. 5 남자친구와 사촌누나의 관계가 .. (172)
  6. 6 재업) 와;; 강다니엘 상황 생각.. (471)
  7. 7 부모님 이혼 숨긴 상대...파혼.. (217)
  8. 8 박지훈 데뷔곡 가사 실화???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