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이삐들은 어떤 컨셉이 제일 좋아?

ㅇㅇ 2019.02.23 17:31 조회299
팬톡 방탄소년단

나는 개인적으로 mic drop이나 come back home 같이 힙한 노래나 고민보다go처럼 방탄스러운 팝 느낌이 너무 좋더라구

이삐들은 무슨 컨셉 곡을 좋아해..?

2
0
태그
1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3 17:40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땀같은 섹시 컨셉 나오면 비키투에 내 통장 가져다 바칠 의향있음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3 17:3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탄이들 팝장르 엄청좋아하구 갠적으로 아니쥬, 런같이 청춘청춘스러운거 조아행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3 18:4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힙힙힙 힙합 걍막힙합!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5 01: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맠드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3: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건 못골라 컨셉마다 어울리는 멤버들이 있어서 다 찰떡...... 힙합도 섹시도 까리함도 귀여움도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02:29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은 섹시보단 힙합적이고 남자다운 컨셉이 항상 먹혔음 쩔어 맠드랍 이런거 나왔으면 좋겠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0:4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애들 진짜 어떤식으로 나올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20:2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드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8:41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힙힙힙 힙합 걍막힙합!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8:3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땀눈뮬ㄹ류ㅠㅠㅠㅠㅠ 애들 섹시 최대치였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8:23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맠드랍의 까리함 너무너무좋아. 그 곡 분위기부터 착장까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8:1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드나아아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7: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좋아요 웨이크업 길 등등 올드한 사운드를 사용했는데 전혀 올드하지 않고 아련한 추억 소환하는 느낌이라 조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7:40
추천
1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피땀같은 섹시 컨셉 나오면 비키투에 내 통장 가져다 바칠 의향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3 17:33
추천
17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두 탄이들 팝장르 엄청좋아하구 갠적으로 아니쥬, 런같이 청춘청춘스러운거 조아행
답글 0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추가) 결혼식 2주전, 식장에서.. (241)
  2. 2 (+한번더)(+연락왔습니다)방금 .. (141)
  3. 3 시댁 개때문에 이혼하려는게 이.. (210)
  4. 4 얘들아 우리나라 큰일남;; 톡선.. (293)
  5. 5 ⭐머리에 뿔이 솟아? I LOVE IT .. (176)
  6. 6 예쁜여자는 페미여도 인기많은듯 (252)
  7. 7 추가 '파혼사유' 어이없나요? .. (331)
  8. 8 옹성우 가 직접 그린 콜라보 에.. (93)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