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아모르파뤼

ㅇㅇ 2019.02.24 11:49 조회267
팬톡 뉴이스트

어제 ㅁㅂ에서 아모르 파뤼 부른 사람 누구야?!

막,, 파져,, 음,, 셔츠가,, 음,, 그 분 누구야?! 

(변ㅌ 아니에요 믿어주세여ㅠ)

나 김종현만 알아 프로필 봤는데 다 비슷하게 생겨서 잘 모르겠당


1
0
태그
4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2.24 20:4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며지마 강동호ㅜ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20:2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움짤도 가져가 ㅋㅋㅋ자주 놀러와☺️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2:4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동호라구 하구 예명은 백호라고 해.ㅋㅋ 나도 ㅂㅌ 아니구 무대위랑 무대밖이랑 완전 천지차이야 우리동호 엄청 귀엽다 앙 걍 생각만 해도 입꼬리가 슬쩍올라가서 잇몸이 마르네 본인자체적으로는 애교없다하는데 걍 자연적으로 나와 ㅋㅋ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2.24 12: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뉴이스트 백호 강동호를 말하는것이라면 그 ..어제.. 막 명치룩 입고 ㅠㅠ 단짠단짠의 정석인데 쓰니 ㅂ태 아닌거 다 알고 나도 막 그렇고 호흡이 힘들고 ㅋㅋㅋ 암튼 팬톡 와줘서 고마워~❤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쪽팔린 썰 풀자 리턴즈 (177)
  2. 2 살다보니 이런좋은일도 생기네요 (108)
  3. 3 전 복권당첨자입니다 (271)
  4. 4 너희는잘때브ㄹ하고자? (409)
  5. 5 아이폰xs로 바꾼 후기 (131)
  6. 6 바이나인 진짜 이러다 되면 너희 (201)
  7. 7 옹성우 드라마 봤어? 완전 대박 (199)
  8. 8 강다니엘 앨범선주문 45만장 미.. (38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