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중딩때 500만원 시계 도둑질한 연예인

ㅇㅇ (판) 2019.02.28 04:23 조회432,828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2925
17
태그
신규채널
[조카개빡쳐] [그로커몬] [ㅇㄷ박아] [소신발언]
247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2019.02.28 06:39
추천
91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뭐 자잘하게 몇만원 요정도 선까지야 이해가 가지만 500 만원은 좀 심하지 않나?게다가 그걸 사준 아저씨는 또 뭐지 미성년자가 들고 왔는데 의심도 안해?이해불가능
답글 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8 04:24
추천
80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당시 500만원이면 완전 중범죄인데;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00000 2019.02.28 12:45
추천
29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비는 예전부터 느끼는것데 TMI심해 말을 생각없이함 자기 이미지 깎아내리고
답글 4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2 2020.06.12 01:05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중에 시어머니 집도 털ㄴ일세..
답글 0 답글쓰기
쓰니 2020.06.06 14:3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지가 자기를 깎아내리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29 02: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몰래 돈 쓴 거는 음 몇백원으로 프듀 생방 투표한거...?ㅋㅋㅋㅋ 그거 몰래 메세지 보내고 아 아 괜찮으려나 이러면서 걱정했는데 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aaa 2020.05.05 22:53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중고명품 500에 팔았음 도대체 시계 얼마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5.02 00:53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쓰앙뇬이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4.19 14:53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미친거아니야 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3.15 23:09
추천
0
반대
1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오빠책상에서 만원 훔친거랑 소액결제인가 그걸로 백만원 쓴거 딱 두개 생각난다..
답글 0 답글쓰기
오감자 2020.03.11 19:18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개념없는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21 10:37
추천
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250을 다 쓴것도 이해안됨 어린 나이에 어떻게 그 돈을 다 쓸 수가 있지? 손떨려서 10만원돛못쓸 것 같은데 쟤가 저렇게 250 흥청망청 쓰고 돈 다 떨어진 다음엔 그냥 돈 없는 일상에 또 만족하며 살았을까 싶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11:25
추천
1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린 마음 ㅇㅈㄹ 범죄자 마인드로 정정 부탁합니다 나방신발넘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11:23
추천
3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나마 김제동이 정색 해줘서 다행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2.09 11:19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름은 나비인데 인성은 나방 미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20.02.06 08:11
추천
1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얼굴 처음보는데 진짜 싫어진다 방송에서 토크거리로 소비해버리네; 진짜 사과하고싶으면 어머니랑 단둘이 있을때 진지하게 사과하고 더 좋은 시계 사드려야지 값도 값이지만 소중한 추억이 있을수도 있는 시계인데 없어져서 악몽까지 꾸시고...진짜 안타깝다
답글 0 답글쓰기
andigo 2020.01.31 18:11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는 엄마 지갑에 손 못대서 우리 학교는 급식이 식장 같음. 근데 그 급식 처먹는 돈 줄여서 그 돈으로 군것질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9 22: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런 중범죄를 방송에서 뻔뻔하게 얼굴 들고 저렇게 가볍게 있었던 일탈 정도로 취급하는 저 연예인 인성이 대단하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24 03:58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빡대가리 인증하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5 13:20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자랑이라고 말하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4 23:47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이해안돼 ;; 잘못을 뉘우치고 철이 없던 예전 행동에 대해 방송에서 이제 제대로 범인 알았을 어머니에게 사과말씀 드리기도 부족한데 왜그랬는지 자기도 모르겠다느니, 사춘기의 실수라느니 그게 할말인가? ㅋㅋㅋㅋ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1 07:5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반대 잘못 눌렀다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20.01.01 05:50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저걸 도대체 무슨생각으로 말하는거지; ㅈㅇ말할때도 생각없다는건 알았는데 진짜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