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실제로도 착할거 같은 연옌 누가 있어?

ㅇㅇ (판) 2019.02.28 14:04 조회46,787
톡톡 엔터톡 댓글부탁해

나는 방탄 뷔하고 비투비 서은광하고 트와이스 지효!!

또 실제로 착할거 같은 연예인 추천해줘!!!

148
38
태그
신규채널
[어하루]
220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2.28 14:16
추천
249
반대
69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홉 서은광 수호 윤두준 하성운
답글 10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8 18:35
추천
164
반대
6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뷔, 지효
답글 8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2.28 14:45
추천
112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미지 메이킹이 하도 많아서 모르겟다...
답글 0 답글쓰기
찬반대결 ㅇㅇ 2019.02.28 14:20
추천
89
반대
6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강다니엘 옹성우
답글 8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10.01 23:4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재석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4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슬기 아이즈원 채연 민주 에릭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1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딴거 해서 뭐함 ? 찐인것도 아니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1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위너 김진우 블핑 로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11
추천
4
반대
4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방탄 진... 레알
답글 1 답글쓰기
2019.05.22 22:10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훈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5.22 22:09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박지민 뷔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2 22:0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세정 슬기 웬디 쯔위
답글 0 답글쓰기
2019.05.22 22:05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9 23:2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황민현은 ㄹㅇ이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3 20:54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맑크리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23:44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슬기 제이홉 진 잭슨 모모 엄지 태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22:55
추천
4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왜 에릭남 안보여!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22:44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다른남돌팬인데 요즘 세븐틴 영상 웃겨서 보고있는데 도겸이랑 민규가 유난히 착할거같애 너무 귀여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22:03
추천
5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 도경수 시우민
답글 0 답글쓰기
삭제된 댓글입니다.
답글 1 답글쓰기
2019.03.02 20:1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위너 강승윤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20: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레드벨벳 슬기 웬디 조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19:44
추천
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제이홉 ㄹㅇ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2 18:18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타이이돌팬인데 위너가 좀착할꺼같음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4 5 6 7 8 9 10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