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여자들은 20대중후반부터 키크고덩치큰 듬직한남자가 이상형으로바껴?

ㅇㅇ (판) 2019.03.06 02:05 조회27,731
톡톡 해석 남/여 채널보기

아니 증말루?

53
24
태그
신규채널
[사랑하면] [마시멜로] [사소한건데] [델리만쥬] [들리나요] [ㅇㄱㄹㅇㅉ]
55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ㄱ 2019.03.06 10:09
추천
67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맞아 여자 나이 먹을수록 비실한 남자보다 등치 있는 남자 좋아함
물론 얼굴 개빻는거 제외
얼굴 빻으면 그냥 머슴새끼 처럼 보임
답글 7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06 02:27
추천
58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나이들수록 피지컬 보는거 맞아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06 22:12
추천
2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참고로 키크고 덩치 큰 듬직한 남자= 키크고 골격있는 남자임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까니 2019.10.18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덩치큰 듬직한 기생오라비인데요. 저는 이쪽도 아니고 저쪽도 아니고.... 한가지만 잘해야 되는데 둘다 잘해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9 00: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도그렇지않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8 09:00
추천
1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밑에 다 남자가 주작치는거 같은데 ㅋㅋㅋㅋ근육있고 듬직한 남자상 보다 여리여리 하게 생긴 남자들이 훠씬 인기많음.20대 초반보다 오히려 나이들수록 여리여리상 좋아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8 08:58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건 케바케고 ㅋㅋㅋㅋㅋ일단 중후반 되면 연하남 좋아하기 시작함.이건팩트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20:27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이먹을수록 듬직하고 내가 기댈수있는 사람을 찾게되는게 당욘한것 같음ㅠ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14:1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다움을 봄
답글 0 답글쓰기
ㅇㅅㅇ 2019.03.07 13: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도 고딩때 부터 덩치크고 키큰남자 좋아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12:5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난 고딩때부터 듬직한 남자 좋아했는데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12:4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음 그래도 사람마다 다른듯 난 그런데, 내 주변 친구들 중에는 좀 마른 남자 좋아하는 애도 있고 안경 쓴 남자만 좋아하는 애도 있고 다양해요ㅋㅋ 나이는 스물여섯임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10:55
추천
1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나 28살인데 기생오라비처럼생긴애 좋아하는디;
답글 0 답글쓰기
pupud 2019.03.07 09:31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응 맞어 철없을때나 외모보지 나이들면 듬직한게 최고드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8:11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음 그것도 그건데..일단 피지컬 좋은 남자 한번만나면.. 비실이 만나기가 힘들어짐..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7:59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래서 내가 저번에 말했잖아 급식제외 20대 중반부터 키 183에 어깨 53인 흔남이 vs키 165에 임시완 보다 인기 좋다고ㅋㅋㅋㅋ반대 오지게 달리더만 전자가 바로 나임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2019.03.07 07:3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깨넓은거 힙 팔뚝 이런거 봄ㅋㅋㅋㅋㅋㅋㅋㅋㅋㄱㅋㄱㄱ하ㅋㄱㄱㅋㅋㄱㄱㄱㅋㅋ지짜 그거 없으면 잘생겨도 남자로 안 느껴짐 그래서 나도 내가 나이 먹은걸 느껴버렸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6:30
추천
6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ㅇㅇ 그런듯 나 어릴땐 여리여리하고 샤프한 남자가 이상형이었는데 지금은 근육 좀 있고 남자답게(?) 생긴 남자가 좋더라 ㅋㅋ 약간 산적느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4:25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남자들은 20대 중후반부터 어린 여자 좋아하지..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2:20
추천
1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노노 절대 아님. 이상형이 바뀔수는 있겠지만 보통 더 확고해지는거지. 나는 어릴때도 키크고 여리여리하고 깔끔, 하얀얼굴이 좋았는데 나이들면서 그게 더 확고해지더라. 내친구도 그렇고. 그에 반면 피지컬로 바뀌는사람도 있고 재력으로 기준이 바뀔수는 있지,절대 천편일률적이진 않음.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1:3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1:27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키크고 덩치큰 - 곰스타일 xxxx 키크고 덩치큰 - 잔근육있고 어깨넓고 배 안나온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07 01:24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10대때부터 그랬음ㅋ 이상형은 그런데 현실은 음침한 돼지만 아니면 자상한게 최고더라ㅋ
답글 0 답글쓰기
1 2 3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