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오늘의 톡한림퀸카즈

ㅇㅇㅇㅋ (판) 2019.03.13 09:48 조회43,276
톡톡 엔터톡 채널보기

ITZY의 멤버 3명 류진이, 채령이, 유나가 모두 같은 학교임

한림예고ㅇㅇㅇㅇㅇㅇ



류진이는 실용무용과 9기

채령이는 뮤지컬과 9기

유나는 실용무용과 11기 

유나는 올해 한림예고 입학한 신입생!


멤버 언니들이 같은 학교 다녀서 유나는 든든할 것 같음

학교도 같이 등교할 수도 있고(데뷔한지 얼마안되서 학교 자주 나갈수있는지는 모르겠지만ㅠ)

이것으로 ITZY 한림퀸카즈 완성이다

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ㄷ


하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한림예고 학생들 완전 부러워


얘네 귀여운거 봐주세요

우리 01즈ㅠㅠㅠㅠㅠㅠㅠ동갑끼리 챙겨주는거봐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류진이 깨알 까치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87
14
태그
신규채널
[구정모영업]
18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영고생착 2019.03.14 08:50
추천
4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귀엽다 ㅜ.ㅜ 채령아 내가 깃털단이라 잇지에서도 니가 눈에 들어온다. 노력하는 천재 채자매 흥해라!!!
답글 2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3 10:02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짤 귀엽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ㅎㅎ 2019.03.14 13:13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나 진짜 20살 되어서 성인미 풍기면 진짜 포텐 장난 아닐듯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5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둥이들 넘 이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00:5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있지흥해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5 00: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누가 이렇게 선플마다 반대박냐 찌질하게
답글 0 답글쓰기
2019.03.15 00:12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 한림예고 다니는데 유나 지금까지 학교 맨날 나오더랑 아직 학기초라 그런가? 완전 귀엽고 착한 것 같아 호감 잇지 흥하자!!!!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21:1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니네 너무 예뻐.....ㅜㅜ♥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7:56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근데 왜 한림예고 학생들을 부러워하는지 모르겠다 ㅋㅋ 같은 꿈 가진 입장에서 누구는 그냥 학교 다니고 누구는 같은 나인데 데뷔해서 승승장구 하는거 보면 속상할거같은데 저 연예인 애들을 부러워해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7:27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5:52
추천
3
반대
7
신고 (새창으로 이동)
채령이보다 채연이 나은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4:47
추천
12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나 되게 이쁘당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4:28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빨리 리얼리티 보고싶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3:52
추천
4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나 대존예다 진짜......너무 이뻐ㅠㅠㅠㅠㅠㅠㅠ
답글 0 답글쓰기
2019.03.14 13:27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유나야 아저씨가 응원한다!!!
답글 0 답글쓰기
ㅎㅎ 2019.03.14 13:13
추천
17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유나 진짜 20살 되어서 성인미 풍기면 진짜 포텐 장난 아닐듯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2:40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와 류진님 여자친구 유주랑 에이핑크 손나은님 묘하게 섞인 느낌
답글 0 답글쓰기
언니같은마음 2019.03.14 11:21
추천
6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채령이 채연이가 왜케 좋지?? ㅎㅎ 예쁘고 매력있고 노래 춤 다 멋져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0:48
추천
3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얘네한테 찝적대지마라. 남자연예인들아
답글 0 답글쓰기
영고생착 2019.03.14 08:50
추천
44
반대
8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귀엽다 ㅜ.ㅜ 채령아 내가 깃털단이라 잇지에서도 니가 눈에 들어온다. 노력하는 천재 채자매 흥해라!!!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13 10:02
추천
2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마지막짤 귀엽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