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와 얘들아 하늘봐 ㅠㅠ

ㅇㅇ (판) 2019.03.13 11:43 조회11,824
톡톡 10대 이야기 드루와
추운 대가로 개맑음


50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신규채널
[님들와봐] [급해한번만] [곧삭제함] [은이병철]
16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넵봇 2019.03.14 12:37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베리아 고기압으로 미세먼지가 다 중국에 있대!! 평균 150이고 쓰촨성은 200까지 올라갔대!! 춥더라도 시베리아 고기압이 힘내줬음 좋겠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4 15:2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베리아 고기압아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베플 ㅠㅠ 2019.03.14 12:35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하늘이 정상인데 ㅠㅠ 하늘 맑다고 좋아해야하다니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2019.03.14 23:03
추천
9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추워도 미세먼지보다는 훨씬 버틸만하니까 맨날 이랬으면 좋겠다... 중국이 정신차려서 미세먼지 문제 해결되면 더 좋고 ㅎㅎ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22:51
추천
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ㅁㅈㅁㅈ 미세먼지보다 추운 게 백만배 나아ㅠㅠㅠㅠㅠ롱패딩만 입고 다녀도 좋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22:26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름하늘보는게 낙인데..계속이랬으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22:0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ㅠㅠㅠㅠ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20:35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 너무 예뻐 진짜 맑은하늘보면 하루가 행복해짐 ㄹㅇ ㅜㅠ 미세먼지 개같은것 예전엔 일상이었는데 ㅅㅂ 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8:18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어쩐지ㅣ ㅈㄴ춥더라ㅋㅋㅋ그래도 먼지없어서 좋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5:26
추천
2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베리아 고기압아 힘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5:18
추천
0
반대
6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하다하다 청소년들많이 보는 네이트톡에 인공구름 기후조작 켐트레일 뿌린하늘 세뇌시키다니 악하고 잔인하고 돈맛에 취한 더런것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5:17
추천
0
반대
5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짜구름입니다 이게 녹으면서 하얗게 변함 그리고 오후되면 대체적으로 하늘색에 밑에 누런띠 생김 멀리잇는 산이 보이지만 흐리게보임 인공구름 적폐 유대잡놈들아 우리나라에 실험좀그만해라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4:18
추천
2
반대
2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저거 가짜구름임 네이버에 쳐보셈
답글 1 답글쓰기
2019.03.14 13:10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어쩐지 추운데 공기 질 때문인지 간만에 낮에 상쾌한 느낌이더라
답글 0 답글쓰기
넵봇 2019.03.14 12:37
추천
68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베리아 고기압으로 미세먼지가 다 중국에 있대!! 평균 150이고 쓰촨성은 200까지 올라갔대!! 춥더라도 시베리아 고기압이 힘내줬음 좋겠어..ㅠㅠ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5 답글쓰기
ㅠㅠ 2019.03.14 12:35
추천
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런 하늘이 정상인데 ㅠㅠ 하늘 맑다고 좋아해야하다니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훌쩍 2019.03.14 12:21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멀리있는 산이 보인게 얼마만인지 모르겠음 ㅜ.ㅜ 진짜 미세먼지 너무 싫다 추워도 밖에나가서 공기 좀 즐겨야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0:42
추천
3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3 11:43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아 진짜 미세먼지 싫어 피부 사이사이에 끼이는 기분이야 짜증나 ㅠㅠ!!
답글 0 답글쓰기
1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