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EXO 공식팬클럽 가입방법 간단하게**

ㅇㅇ 2019.03.13 16:23 조회875
팬톡 EXO

**공홈에서 거지같이 설명해놓은 찐 가입방법**

1. lysn 앱 설치
2. 회원 가입
3. 커뮤니티에 엑소엘 검색 (공식눌러도뜸. 안뜨면 오류니깐 존버)
4. 하단 버튼을 눌러 가입
5. 커뮤니티 메인에 ACE 가입 버튼이 또 생김
6. 회원코드 복사 - 예스24로 연결
7. 결제 후 예매내역에서 1분정도 기다리면 ACE회원코드 생성
8. 앱으로 돌아가서 입력

**모르는건 댓글로물어보셈**

20
3
태그
9개의 댓글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5.31 21:3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5:2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나는 외국인 가입창으로 자꾸 연결돼서 overseas delivery뜨고 한국으로 배송지 설정이 안된다 개빡 메일보냈는데 아직 답없음 흑흑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0: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년에도 가입할 수 있으려나ㅏ?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0:1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기간제한있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0:14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행복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3 22:0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엑소엘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3 20:0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ㄱㅅㄱㅅㄱ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3 19:31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ㅊㄱㅍ ㄱㅅㄱㅅ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3 17:2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가입하고 예쓰 아이디찾는다고 나갔는데 다시어떡해야돼
답글 3 답글쓰기
1
톡커들의 선택
  1. 1 몸무게 몇이게 물어본 쓰닌데 (224)
  2. 2 예배 중단한 교회 vs 안 한 교.. (148)
  3. 3 (공익목적) 도와주세요 며칠전 .. (285)
  4. 4 +)짝남이랑 결혼한다는 쓰니가 .. (248)
  5. 5 코로나 바이러스 연예인 기부 .. (150)
  6. 6 +)방탄 뷔 성격은 (180)
  7. 7 류수정 사복 모음 (125)
  8. 8 SM 내부에 첩자 있는듯 (259)
팬톡쓰기

즐겨찾기

설정
다양한 팬톡 채널을 즐겨찾기에서 이용해 보세요!

팬톡 카테고리

팬톡채널
숨김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