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ew

톡커들의 선택+)레알 대형 또 터졌다(승리 단톡방)

ㅇㅇ (판) 2019.03.13 16:40 조회134,490
톡톡 엔터톡 드루와
경찰총장(?)이 뒤봐줌 ㅋㅋㅋㅋㅋㅋ





+톡내용)

739
2

모바일에서 작성한 글입니다.

태그
62개의 댓글

베스트 댓글

베플 ㅇㅇ 2019.03.13 16:46
추천
23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거임. 근데 머리를 그 가지들이(경찰들이) 어떻게 할수 있을려나 싶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4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3 17:35
추천
226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총장 무엇;;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6 답글쓰기
베플 ㅇㅇ 2019.03.13 16:54
추천
187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권익위가 경찰이 아닌 대검찰청 으로 넘겼네 이것만 봐도ㅉ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댓글 입력 영역
댓글쓰기
댓글운영정책

일반 댓글

ㅇㅇ 2019.03.14 22:52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무식한데 겁나 있는척, 잘난척, 자기가 뭐라도 되는 높은 사람인척... 토나오네. 하긴 경영에 대해서 뭘알겠어 쟤네가 주먹구구식으로 막 운영하는거지 연예인유명세 이용해서. 연예인들은 웬만하면 사업하지마라 대부분 망하거나 불법저지르다 수갑찬다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5:03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여기는 왜 페미는 정신병이다 걔 없어? 맨날 뭐만하면 이상한 글 쓰는애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4:22
추천
0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그냥 딱봐도... 경찰 기소권 싸움인거 같은데, 이거 검찰쪽에서 시나리오쓴거 같은데..
답글 0 답글쓰기
ㅠㅠㅠ 2019.03.14 14:16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연예계야 더러울 수 있는데 청렴해야할 인간들이 국회의원 검경 등이 더 더러우니 정말 대단한 나라야...하긴 대통령도 해쳐먹는 마당에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4:05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니 무슨 코난이냐????? 시불 코난 해결 못해서 2시간 스페셜로 만들어야할듯
답글 0 답글쓰기
솔직한세상 2019.03.14 10:58
추천
1
반대
1
신고 (새창으로 이동)
왜 뒤를 봐줬을까?

---------

https://pann.nate.com/talk/345749947

--------------

조윤선 장녀 YG엔터 채용 특혜 의혹에
프라임 발언 재조명 “높으신 분들 오면…”

http://sports.khan.co.kr/news/sk_index.html?art_id=201608261656003&sec_id=540101&pt=nv

-----------

‘연 5억 생활비’ 조윤선,
딸 YG · 현대 캐피털 인턴 ‘특채’ 의혹

SNS
“금수저들 전형적 대물림, 인턴 일자리까지
… 의혹 쏟아져도 임명 되겠지”

http://www.gobalnews.com/news/articleView.html?idxno=19394

-------------

YG 출신 프라임
"수년간 술 접대…지긋지긋해 뛰쳐 나왔다"

http://www.nocutnews.co.kr/news/4645563

-----------

‘조윤선 돌려막기’ 로 본 박근혜
대통령 측근 ‘그들이 사는 세상’

대선 캠프 · 인수위 출신 ‘단골’ 등장
… 장관 · 수석은 ‘두 번이 기본’
… 낙천 · 낙선해도 청 · 내각 ‘동아줄’

‘조윤선 살리기’ 개각에 다시 회자되는 ‘인사의 법칙’

■ 장관 · 수석은 ‘두 번씩’
■ ‘꺼진 곁불은 없다’

http://news.khan.co.kr/kh_news/khan_art_view.html?artid=201608161836001&code=910203

--------------
/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0:51
추천
1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클럽이란건 저 윗선까지의 용돈 창고 같은게 아닐까.. 적당히 봐주면서 나눠먹는거지. 상부상조니깐 끝까지 캐기가 어렵지. 클럽운영자들 조폭들 투자자들 연예계 언론 경찰검찰세무공무원 정치계 쯧쯧쯧 일부라고 믿고 싶다.. 적어도 검경찰은 일부이길ㅠ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0:47
추천
8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이제 누구믿음? 어디에 신고해야됨? 서민들은 누구 믿고사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10:28
추천
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경찰총장부터가 저 ㅈㄹ이니까 나라가 ㅅ발 이모양이지 경찰총장뿐만아니라 더 위에있는 놈들도 연관되있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답글 1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8:5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이제 간신히 한 다리까지 털렸네 ㅋㅋ 머리까지 다 털리길 기대해봄
답글 2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8:00
추천
5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고장자연 목격자 상황: 24시간 셀프CCTV 자청 윤지오 "조선일보가 두 차례 미행" /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7:01
추천
1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여러분 견찰들이 범죄자 집을 압수수색 안하고 제보자쪽을 압수수색 하고있어요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3:56
추천
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병원치료에 골든타임이 있듯이 이런 대형병크도 탁 터졌을때 수사가 급물살 타야하는데 지금 한달넘게 지지부진 폭로만 계속되고. 대중들은 이런일에 무엇보다 광분하지만 계속 질질끌고 더 자극적인게 안나오면 양은냄비 식듯이 관심도 훅 꺼짐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3:21
추천
3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정준영은 총알받이고 이걸 잡아야 한다 . 더 윗선까지 연루 되어 있을거다. 완전 개적폐를 이참에 뿌리 뽑아야...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3:19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내일 조사 끝나고 구속 안시키면 승리는 군대로 빤스런 못막을듯 구속해서 그 윗대가리들 불게해야 할텐데 그걸 경찰이 하니 뭐 믿을수가 있어야지 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2:00
추천
46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시불 이와중에 저쪽 것들은 또다른 클럽 개업 준비중ㅋㅋㅋ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3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1:57
추천
0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밑댓 두개뭐임? 고위직경찰유착 얘기하는 곳인데 남혐 여혐 물타기 왜함?ㅋㅋㅋ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1:55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ㄹㅇ 나치가 나쁜짓했으니 나치 혐오하는건 당연한거면서 한남이 여혐해서 한남 싫어하는건 왜ㅠ당연한게아니냐? 남혐하면 욕먹고 ㅋㅋ 어이없음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1:54
추천
2
반대
3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그니까 다 같은 한남이라고~ 지금도 한국남자들은 유출본 찾아다닌다고 ㅣ이래도 남자못잃어? 이래도 남혐욕해?
답글 0 답글쓰기
ㅇㅇ 2019.03.14 01:40
추천
12
반대
0
신고 (새창으로 이동)
모바일로 남긴 댓글 CNN BBC 아주 국제적으로 망신 제대로 당하는중 으 내가다 쪽팔려 사용자첨부이미지
답글 1 답글쓰기
1 2 3 4

책갈피 추가

이 게시글을 책갈피 합니다.
내가 쓴 글 보기에서 그룹관리가 가능합니다.

닫기